본문 바로가기
IT

루머 - 삼성 플렉시블 OLED 디스플레이 스마트폰 실사 유출 움짤??

by 뱀선생 2018. 12. 9.
반응형

루머 - 삼성 플렉시블 OLED 디스플레이 스마트폰 실사 유출 움짤??


중국 웨이보에서 유출된건데 현재는 접근 불가라고함

월요일되면 한국에서도 기사 나올 수도 있다 하네


P.s 쿨엔발



저정도면 플렉서블 디스플레이가 아니라 플렉서블 디바이스인데?


옆에보면 본체랑 연결되어있는듯함

오른쪽에 보니까 디스플레이만 따로 빼서 시연한듯

삼성꺼 아닌거 같다 상당히 조잡한데

ui는 삼성꺼 맞아요 저 ui는 공장에서만 쓰는거예요

저렇게 접는거는 중국회사도 한다는데
안으로 접는게 ㄹㅇ 어려운거라고 본거같음

나중엔 돌돌 말 정도로 될려나 지금은 약간 뻑뻑한데

현재 2r 까지 말수있음 다만 tft이랑 배터리가 문제

부러질까봐 무서워서 못 구부릴거같다ㅋㅋㅋㅋ

신기하다 하고있는데 갑자기 휘어지네ㅋㅋ

너무 조잡하다
이미 5년 전에 부드럽게 접힌 플렉시블 보여줌

아웃폴딩은 중국에서도 이미 만들었던 거던데..인폴딩이 어려운 기술로 알고 있쪄

플렉시블 디스플레이들은 이미 개발되었지 다만 시장에 내놓을지 더 존버할지 보는거지

근데 저렇게 잘 휘어지면 떨어져도 액정 디스플레이 잘 안깨지겠다

저거 진동기능 있으면 돌돌 말아서... 아니다

내 아이폰 이미 휘어져있음 ㅋㅋㅋ 6임 ㅎㅎ

근데 접어서 얻는게 뭐냐

정말 큰 디스플레이도 돌돌 말아 싸가지고 다닐수있고 뭐 웨어러블기기에 접목이 많이 될 거라서 획기적인 기술로 주목 받는거같아여
플렉시블은 사실 휴대폰보다 다른 용도에서 더 많이 사용 될거임.

배터리 플랙시블이 저정도 각으로 가능함?
디스플레이 접는건 옛날에 이미 됐음
중요한건 배터리 접을수있게하는건데 잘못접으면 터지니까 안정성이 관건임

저정도는 그냥 1회용 핸드폰 수준같은데

출처 : https://www.fmkorea.com/best/1438009849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