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축구 + 피파

유머 - 레알마드리드에서 시키는 베일 개인훈련 간접 체험 움짤 ㅋㅋㅋㅋ

by 뱀선생 2018. 12. 4.
반응형

유머 - 레알마드리드에서 시키는 베일 개인훈련 간접 체험 움짤 ㅋㅋㅋㅋ


레알코치진이 스프린터들한테 시키는 훈련방식


오전엔 출근하자마자 가볍게 러닝러닝

곧 고생할 허벅지근육을 풀어줌


허벅지 훈련

오우 ㅆㅂ.. 내 허벅지가 다 아픔


모래밭에서 코치달고 허벅지 훈련


그리고 체육관 들어가서 다시 하체중심의 코어운동


축덕이면 한번은 봤을 그 훈련. 스프린트가 엄청 좋아진다는.... 

역시 허벅지운동임


잠깐 쉬어가는 타임

이번엔 민첩성 훈련


이번엔 균형감각을 기르는데 도움이 되는 훈련


민첩성과 균형감각에 도움이 되는 훈련

코어운동


강한 스프린트를 하려면 복부운동도 필수라구


다시 허벅지 근력 운동


역시 허벅지 조지는 훈련

이번엔 측면이다.


정면 허벅지 조지는 훈련
이거 존나 아프다 얘들아;;

가끔 세레머니 연습도 함

마지막으로 회복에 도움을 준다는 수영

동적 회복이라고 하지..


응 그리고 부상 당함

유리몸 베일 ㅋㅋㅋㅋ


월클 윙어는 저정도로 허벅지 조지는 훈련을 받는구나 ㅎㄷㄷ


훈련을 너무해서 부상을 잘당하는건가? ㅋㅋㅋㅋㅋ

 
베일이 허벅지 종아리 근육부상이 왜 많은지 알겠다; 아무리 스프린터라지만 허벅지 존나 조지네
하체, 복부, 코어중심 운동위주로..흠

스트레칭을 안하네 부상방지에 필순데 ㅋㅋㅋㅋ

베일 부상을 위해 공들이네 ㅋㅋ

호날두는 얼마나 튼튼하길래 저런거 다버텼던거냐

훈련중에 부상당하면 ㅂㅅ이라고 생각했었는데
잘못된 생각이였군

이런거만봐도 호날두 메시의 위대함이 느껴짐
진짜 부상도 없고 기복도 없으니

트레이닝하는이유가 부상없이 더 강하고 쌔게쓰려고 하는거아닌가요? 왜 훈련을 저렇게하면 부상이 잦다는거에요?

근육은 사용하면 할수록 더 강해지고 커짐
근데 이 강해지고 커지는 원리가
강한 강도의 운동을 하게되면 근육이 미세하게 찢어짐.
그래서 우리가 강한 강도의 운동을 하면 그 부위 근육이 아픈거고
그때 섭취한 단백질 같은 근육성장에 도움이 되는 영양소가 근육회복을 돕게 되고
근육이 새살 돋아나듯이 회복되면 기존 보다 더 크고 강해지는 원리임 
근데 세상 모든것에 과부화라는게 있듯이
인간의 신체도 너무 자주 사용하면 고장이 남
이게 운동선수들중에 멀쩡한 몸이 한명도 없는 이유임

내일 할 운동 베일운동법 ㅇㄷ

아 타이어 매달고 해변달리기가 없네
강호동처럼 산소통 안매냐 ㅋㅋㅋㅋ

출처 : https://www.fmkorea.com/best/1425668424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