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유머 - mbc가 라이브에이드 퀀 스페셜 방송을 하는 이유 카우치 락덕후 PD

by 뱀선생 2018. 12. 2.
반응형

유머 - mbc가 라이브에이드 퀀 스페셜 방송을 하는 이유 카우치 락덕후 PD


mbc 방송국 콘텐츠 국장님이 락덕후

예전 인디밴드 살리려고 음악 캠프 생방송 했다가 카우치 성기 노출 사건 터져서 징계 받음.

거기에 굴하지 않고 메탈리카 내한 방송을 했는데 시청률 저조로 또 위에서 뚜드려맞음 ㅋㅋㅋㅋ

이후 조용히 은신하면서 어떻게 락을 알릴까 하다가 영화 보헤미안 랩소디가 흥하자마자 이때다 싶어서 퀸 스페셜 방영 결정 ㅋㅋㅋㅋ

역시 위에 이 복고풍 병맛 패러디 포스터가 그냥 나오는게 아님 ㅋㅋㅋㅋ


그래서 2018년 12월 2일 일요일 밤 11시 55분 라이브이이드 콘서트 공연 방송

그리고 다음주 2018년 12월 10일 월요일 밤 11시 10분 퀸 Queen 스페셜 특집 방송 ㅋㅋㅋㅋㅋ


카우치 때 PD라니 대단하네 근성의 락부심 ㅋㅋㅋㅋㅋ



카우치 pd 아직 살아계시구나 다행


메탈리카때 시청률 개망 -_- 근데 영상퀄리티는 역대급임

락 불모지나 다름없는 한국에서 이런 고퀄의 공연영상이...하면서 
갠적으로 엠비씨가 그때 대단하다고 생각했는데. 그뒤에 피디가 쿠사리 먹엇구나 ㅋㅋ

진경이가 메탈리카 내한방송보고 mbc선택함 ㅋㅋㅋ 마리텔 2 기대된다

메탈리카때 영상 음향 퀄리티 씹오졌다고 소문 자자했는데 ㅠㅠ
카메라 구도 개쩜

그때 시청률 올려줄 사람은 다 현장에서 떼창함...
기타 연주랑 관중 떼창을 동시에 잡아내면서 불협화음 없는 사운드 퀄이었음..

그때 메탈리카 공연 실황은 메탈리카 공연 실황 통틀어서도 역대급이었음 ㅋㅋ

화질 음향 다 좋아서 해외 메칼리카팬들이 가장좋아하는게 mbc버전이라는 카더라가


복면가왕에 락밴드 보컬들 계속 섭외되는 것도 컨텐츠국장 영향인가??


ㅋㅋㅋㅋㅋㅋㅋ마 이게 락이다

팝덕후아님?? Mbc에서 마잭형님 특별추모방송도하던데

원래 락은 아닌것같은것도 우기면 다 락임

락잘알 마잭도 노래에 기타랑 드럼 들어가면 락임
록스피릿의 스펙트럼이 ㅈㄴ 넓음

somebody to love 썸바디투~~~러~~~~~~~~~업~~~~~~~~~~~~~~~!!!!!!!!!!!!!

카우치 피디 국장까지갔냐ㅋㅋㅋㅋㅋ
진짜 락을 사랑하는 사람이네 ㅋㅋㅋㅋㅋㅋㅋㅋ

보헤미안 렙소디는 안봐도 이거는 봐야겠당
이거만 봐도 영화다본거랑 비슷

퀸 프레디 머큐리 웸블리나 다른 버젼 콘서트들은 많이
봤는뎅 ㅎㅎ 그것들 중 하나 틀어줄라나

라이브에이드 100분으로 편집해서 보여준대

메탈리카 내한 방송 때 관중석에 가수 이소라 찍히지않았나


그래도 그 사건 터지고도 국장까지 진급했었네. 능력 굿 근성 ㅇㅈ


예전에 서태지etp같은것도 엠비씨에서 해줬나?

밤락도 저양반이 하신건가


출처 : https://www.fmkorea.com/best/1421354398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