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축구 + 피파

유머 - 진짜 맨유 태업? 맹구 무리뉴를 욕할 수 없는 이유 181202 실책 움짤

by 뱀선생 2018. 12. 2.
반응형

유머 - 진짜 맨유 태업? 맹구 무리뉴를 욕할 수 없는 이유 181202 실책 움짤


2018년 12월 2일 일요일 오전 02:30 펼쳐진

2018-2019시즌 EPL 프리미어리그 14라운드 사우샘프턴 FC 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FC 경기


진짜 예능 축구 맹구가 되버린건지

아님 정말로 무리뉴 감독과 사이 불화로 단체 태업 실책성 플레이를 하는건지.....

어메이징 하다


무리뉴가 이번 시즌 전 여름 이적 시장에서 계속 선수 없다고 징징대며 수비수 사달라고 했는데

대부분의 팬 언론 여론 분위기가 지난 시즌 epl 리그 2위 팀이 그러냐고 

무리뉴가 아닌 노망난 모우린호라고 깠음 -_-;;;

시즌 뚜껑까본 현실은 엄청난 수비 불안.

14라운드 현재 23실점 리그 15위 하위권 수준

(참고로 득점력은 리그 7위 정도)

무리뉴 리얼 축잘알이였음 ㅋㅋㅋㅋ


이렇게 한 시즌만에 맛탱이가 갈 수 있나???

최하위 강등권 꼴찌 팀하고도 죽자살자 게임해야 하네


짤에 없는 훨씬 더 많은 실책까지 이 모든걸 한경기에 이 모든걸 다 해낸게 유머


14R 사우스햄튼 vs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경기 하이라이트


사우스햄튼 맨유 전체 골장면 및 전후반 경기 하이라이트 영상.



대단하다 대단해 이거 보고 감독 욕할수있냐ㅋㅋ


이새끼들 태업하는거 맞지??

느그바 ㅆㅂ 안쫒아가고 박수침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실력이 아픈 사람들인가요?

ㅋㅋㅋㅋㅋㅋ루카쿠 저거 뭐냐
압박도 없는데 저따위로 ㅋㅋ공을 다루네
혼전상황도 아니고 축구공 밟고 넘어지는건 뭐야 ㅋㅋㅋㅋㅋ

쟤네 다 무리뉴가 데려온 애들인데

이건 진짜 선수들이 집중력이 아예 없는데?
전술 탓이라고 하기엔 
다들 집중을 안 하잖아ㅋㅋㅋㅋㅋ

유로파라도 나가려면 겨울에 영입해야될텐딩ㅋㅋ 누구영입할라나 궁금하네

포그바는 진짜 태업 같은데 주급 1위팀 맞냐? ㅋㅋ

이제는 무리뉴가 너무 불쌍해보인다...

킬링파트
퍼거슨이 허허 웃는 장면
우드워드가 절레절레고개젓는장면

맹탄소년단 ㄷㄷ 

MTS !

ㄹㅇ 위대한 개그팀이네 ㅋㅋㅋㅋ

무리뉴 별로 안좋아하는데 요즘 좀 짠하네 확실히 스트레스 엄청난듯...ㄷㄷㄷ

와 태업 의심할 정도로 폼 떨어지는 선수들..

무리뉴 3년차 무슨 공식이냐?


내 생각엔 무리뉴가 선수들을 너무 몰아붙이는건 아닌가 싶음. 안그래도 멘탈약한 선수들이 주눅들고 압박감이 몰려오니 제실력이 하나도 안나오는거. 예전엔 저정도까지 심한건 아니었지 않나? 칭찬은 고래도 춤춘다고 하자너. 시소코도 칭찬받기 시작하니 야야투레되고 말야. 물론 포치가 잘쓴 덕택이기도 하지만.


또또또 감독쉴드 밑밥까네.. 역겨운 무리타새기들.. 아니나다를까 그놈의 태업도 보이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졸렬이 맹구 다 싫어하는데 포그바 새끼 월드컵 때랑 비교하면 폼이 너무 차이나서 진심 태업의심됨.


홈런친거 래쉬포드임??ㅋㅋㅋ 저거 보고도 잉글 레전드라는 색히들은 스트라이커는 보호해줘야한다 골찬스를 놓쳤을때 감독이 격하게 반응하는것은 오히려 스트라이커들을 주눅들게한다 등의 개소리 지껄이면서 무리뉴까겠지ㅋㅋㅋㅋ


바카요코를 보는 것 같았다...

출처 : https://www.fmkorea.com/best/1420968117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