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요즘 신축아파트 특징 월패드 드레스룸 펜트리 커뮤니티센터 물놀이터 등등

by 뱀선생 2018. 11. 25.
반응형

요즘 신축아파트 특징 월패드 드레스룸 펜트리 커뮤니티센터 물놀이터 등등




조경도 존나 잘되잇어서. 그냥 단지내에 공원 하나씩 있음

지하주차장은 그냥 패시브임. (지상주차장 아니라 주차대란 그런거 없어서 좋음)

근생도 존나 잘되있어가지고 진짜 신축아파트 생기면 다른걱정 할 필요가없드라... 진짜 살기 좋아짐


다 꺼지고 층간소음이나 없애 건설사 ㅅㄲ들아


층간소음이 우리나라 온돌+아파트 벽식으로 엄청 심해지는거라 신기술이라도 안나오면 답 안나옴


신규아파트가 좋긴함...

아파트 살다가 주택으로 이사 못갈거 같음

2010년 전에 지은 아파트는 대부분 없음

우리 엄마의 로망ㅋㅋㅋ펜트리 있는 새집

합정 메세나폴리스 지리는게 홈플러스에서 콘푸로스트 사고나오는데 박효신 무료공연 뛰고있었음 ㅋㅋㅋ

월패드로 엘베부르기가 진짜 개꿀기능임

그래서 이런데는 집값 가격 얼마부터 시작이야

3년전에 10년임대 당첨대서 살고있는데, 임대인데도 드레스룸이나, 펜트리는 없지만, 월패드나, 근린센터, 커뮤니티센터, 헬스장, 조경등도 잘되있어서 넘 잘사는중 ㅠㅠ 새아파트 최공


꼭 그런것도 아님 ㅋㅋㅋ 난 주택에 살지만 과외하면서 여러 아파트 많이 다녀봤는디 신축이라도 없는 아파트 꽤 있음. 당연히 평수 작은 아파트들 그리고 있더라도 사진처럼 존나 넓거나 좋지 않음. 지금 과외하는 고딩애 집이 3년 전인가 완공된 현대 힐스테이트 삼십 몇평인데 드레스 룸이랑 펜트리 존나 좁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거기에 시스템 에어컨 설치는 돈을 추가로 더 줘야되는걸로 알고 있구. 게스트 하우스나 워터파크 같은거는 고급 아파트 가야 있는 덧. 한번도 본적 없음

가구사는거보다..드레스룸 있는게 훨씬 나은거 같음

신축 고오급 아파트자너

그만큼 관리비가...

고오급아파트아니고 일반적인거임?ㅠ 흙수저라모름

100% 다 있는건 아닌데 최근에 지은건 저중에 대부분은 갖추고있음

맘스스테이션이라니 참 ㅋㅋㅋㅋㅋ

중견브랜드 신축아파트도 다 저럼 기본이 여름철물놀이분수, 헬스장, 지상차없는아파트 다만 수영장이나 게스트하우스 저런건 없지

최근 신축아파트 드갈거면 꼬옥 옥상층 가라.. 층간소음 보장 못함

옥상층 비싸 그리고 요새는 옥상층만 복층으로 만들어서 펜트하우스처럼 판다 난방비 비쌈 옥상밖 정원은 관리하개 존나 귀찮고


집에 엘레베이터 버튼있어서 눌러놓고 도착하면 나감 개꿀 ㅋㅋㅋㅋ


천정형 에어컨이 전기세도 별로 안나와서 8월 한달내내 24시간 틀어놓고 다녔는데 전기세 17만원밖에 안나옴. 개꿀 ㅎㅎ


저거 고급아니라도 신축은 많더라. 깜놀람. 특히 가족차 들러오면 들어왔다고 말해줌. 엄빠 몰래올까봐 딸치다 바지 갑자기 안올려도됨

ㅋㅋㅋ 이게 제일 개꿀이지 딩동소리로 한 3분의 정리시간 주어짐


세대간 전화는 층간소음용이냐 ㅋㅋㅋㅋ


요즘 신축아파트특) 건설사랑 해쳐먹는 아파트대표가 룰루랄라 본인이 5년, 바지가 3,4년해먹고 마지막 하자보수종료 투표까지 싹 해쳐먹고 도망감. 리베이트받느라 관리사무업체도 최저가로 선정해서 서비스 최악, 아파트 어떻게 돌아가는지 모름


신축아파트 고를때 5층이상 살 사람은 무조건 라인당 엘리베이터 2대 이상 들어가는곳으로 가라.

지방 대구광역시 수성구 기준 저가로 3억할듯 평수는 20 초반평수 
메이저건설사가 2018년완공 매매가 한5억함 평수는 모름 3x평 예상

음식물쓰레기 버리러 안내려가도 댐
세대에서 쓰레기통 직통 가능
청소기 안사도 댐 
거실,방마다 청소기 있어서 흡입구랑 호스만 들고댕기면서 청소가능

출처 : https://www.fmkorea.com/best/140800540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