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라디오스타 592회 - 김국진 박광현 골프부심, 김구라 허경환 김현철 검증 ㅋㅋㅋㅋ

by 뱀선생 2018. 11. 22.
반응형

[뱀선생] 라디오스타 592회 - 김국진 박광현 골프부심, 김구라 허경환 김현철 검증 ㅋㅋㅋㅋ


mbc 수요일 예능 라디오스타 20181121 592회 듣보잡 특집 편.

이번주 라스 게스트로 박광현 김학도 김현철 허경환 출연.


ㅋㅋㅋㅋ 예능 경력 많은 아재 네명이 나와서 하드캐리.

이번주 라스 레전드 편에 들어갈듯 진짜 개웃기네

초반에는 박광현 김국진 서로 골프 부심 대결에 

나중에는 개그맨 선후배 김구라 허경환 김현철 주지수 호신술 검증 개터짐 ㅋㅋㅋㅋ


김학도, '나는 라스 나오려고 포커를 시작했다!!'


프로 포커 플레이어로 전향한 개그맨 김학도.

한쪽 눈이 다쳐서 방송 활동 못할까봐 포커를 배우기 시작했다고 함.

임요환은 지금 4번 우승한 실력자고 나는 이제 한번 우승했다고 ㅋ


골프 얘기 나오자 깐족 폭발하는 김국진! ♨


진짜로 연예계 골프 실력자 박광현 불러서 김국진하고 티격태결 골프 실력 싸움 ㅋㅋㅋㅋ

국진이형님 핵귀엽닼ㅋㅋㅋ

개깐죽깐죽 나한테 안돼 ㅋㅋㅋㅋ 김국진은 프로테스트 15번 떨어졌고 박광현은 3번 떨어진 상태라나 ㅋㅋㅋㅋ

김국진 역대급 깐족거림 폭발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리얼 아재들의 골프부심 ㅋㅋㅋㅋㅋㅋ

오늘 꺼이꺼이 숨넘어가게 웃었음 ㅋㅋ

3온1퍼트는 정통아님?골프에 정통이어딨음 골프 아직멀엇네 광현씨.
정통파 얍실파가 어딧어요 수비위주하고 쎄개 휘두르는 스톼일이 다른거지 ㅋㅋㅋ박광현씨 치는거 방송에서 봤는데 우라있는 스윙이던데~그러면 거리 나가도 안되~~~~~~~~~~


기선제압 확실하게 하는 박광현!


이걸로 실력입증하셨네ㅋㅋㅋ

김국진 라스 또 하나의 레전드짤 생성 홈런 ㅋㅋㅋㅋㅋㅋㅋㅋ

와 한손으로.. 엄청 잘하시네

드디어 말로만이 아니라ㅋㅋㅋㅋ국진형님과의 대결.!!. 두둥

김국진 평생 사우나 광현씨랑 절대 안가겠넼ㅋㅋ 이불킥 각이다


두개 물어보고 지식이 바닥난 김구라

지휘자 김현철 공격하다가 반격 제대로 당한 김구라 ㅋㅋㅋㅋ

크레산도는 먹는거래ㅋㄱㅋㅋㄱㄱㄱㄱ 크라운산도 말하는건가ㅋㅋㅋㄱㄲ

제목이 살렸다 ㅋㅋㅋㅋㅋㅋㅋㅋ 두개 물어보고 지식이 바닥난 구라 ㅋㅋㅋㅋㅋㅋㅋㅋ

김현철 진짜 우낀듯ㅋㅋㅋㅋ
개인적으로 김구라 아는 체 좀 안했으면 좋겠다 ㅋㅋㅋㅋ
난 그래서 웃긴데... 다 웃음포인트가 다른듯요!!

아빠! 일어나!! 감성 공격 안 통하는 허경환

당신은 가족이라도 있지 나는 아무도 없다 ㅋㅋㅋ아진짜 뼈그맨ㅋㅋㅋ

아빠 일어나 파이팅 ㅋㅋㅋㅋ
주짓수 금메달 허경환 사실 두명 이긴거라고 고백 ㅋㅋㅋㅋ
원래 체급 따지니까 아마추어 대회에서는 몇명 안나온다나 ㅋㅋㅋㅋ

실전형 악마 vs 주짓수 고수

주짓수 안할래요 그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터졋네

이거 너무 웃겼어ㅋㅋㅋㅋㅋ 허경환 김구라 김현철 라스 레전드 짤 탄생

김구라 매트잡으면 어캄ㅋㅋㅋ

아 진짜 ㅋㅋㅋ 김구라 잘살려준다ㅋㅋㅋ 빵빵터짐ㅋㅋㅋㅋㅋㅋ

김현철 존웃 ㅋㅋㅋㅋ

허경환 헤어스타일 잘 어울림ㅋㅋㅋㅋ근데 진짜 ㅋㅋㅋㅋ무서운 실전형 악마들 ㅋㅋ메트 잡고 조르기 곡괭이에ㅋㅋㅋ
이거 본방 보고엄청 웃었는데 다시 봐도 웃기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연 매출 90억!! 닭가슴살 사장님 허경환

닭가슴살 사업으로 연매출 90억을 찍지만 사실 고백하자면 동업자 형이 사고쳐서 오히려 중간에 20~30억 빚이 있었다고 고백. 지금은 다 갚았다고 함.

요즘 운동하면서 먹고있는데~~~ ㅋㅋㅋ 허경환 닭가슴살 가격대비 퀄리티 좋음
김현철과 허경환의 케미ㅋㅋㅋ 지긋 지긋 ㅋㅋㅋㅋㅋㅋ
연예인이뭐라고 왜들 시비거는건지!!!!!!!얼탱이 없누,

원래 유통은 마케팅 채널이 9할인데, 허경환은 그게 쉽자나 인스타그래머 스타가 쇼핑 몰 만드는게 쉬운거랑 비슷함


미용과 출신 허경환의 피부관리 꿀Tip!

허경환 나이 40인데 피부 좋은 소리 듣는다고 그래서 개발 중인 사업 아이템 피부쪽 팜미 ㅋㅋㅋㅋ 실제로 피부관리과 나왔다나 ㅋㅋㅋ

40살이면... 엄청 관리 잘한거. 남자연예인들도 성괴에 보톡스 술담배로 훅 가는 나이인데. 대단하다

어쩐지 예전보다 잘 생겼드라

ㅋㅋㅋㅋ박광현씨도 재밌으시네 ㅋㅋㅋ근데 허경환씨 말 맞음. 20대까지는 타고난 피부인들은 뭘해도 괜찮은데 그 뒤로는 관리의 힘임...두 분 다 피부 진짜 좋으신 듯. 술먹고 들어와서 씻고 팩하는 거 진짜 리스펙....
이거맞는말 스무살까지는 타고난거 그이후는 관리임 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