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짠내투어 50회 - 체코 프라하에서 무한도전2 소원비는 박명수 ㅋ

by 뱀선생 2018. 11. 19.
반응형

[뱀선생] 짠내투어 50회 - 체코 프라하에서 무한도전2 소원비는 박명수 ㅋ


tvN 토요일 여행 예능 짠내투어 50화 20181118

이번주 짠내투어 게스트로 exid 하니 출연.


김종민 가이드 동유럽 체코의 수도 프라하 여행 편. 

박명수 평으로 짠내투어 먹어본 음식 1등이 홍콩 탄탄면이였는데 

이번에 체코 조승연 작가의 미슐랭 받은 추천 맛집 육회빵 타르타르으로 바뀜 ㅋㅋㅋ

블바타 강에서 보트 타다가 리얼 똥 마려운 김종민 개웃김. 

소원도 뜬금 짠내투어 나와서 1박2일 대박나라고 ㅋㅋㅋㅋ

밤에 카렐교 다리 위에서 소원비는 박명수 웃픔 ㅜㅜ 무한도전2 하게 해주세요 세상 아련 ㅋㅋㅋㅋ




프라하 천문시계 제대로 즐기는 법! 전망대에 올라가세요 꼭이요★



130년 전통의 프라하 국민 카페로 모실게요~♬



에브리바디 극찬! 체코식 크레페 #팔라친키♥



블타바 강에서 페달보트를! 노래가 절로~♪



이래서 미슐랭 맛집이구나~♨ 꼴레노&타르타르 먹방!



′낭만 뿜뿜′ 카렐교 위에서 소원 비는 고객님들♪


종민이 준비한 가성비 갑 리버뷰 프라하 숙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