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울산 맥도날드 드라이브스루 갑질 사건 이후 가해자 인터뷰 내용

by 뱀선생 2018. 11. 16.
반응형

울산 맥도날드 드라이브스루 갑질 사건 이후 가해자 인터뷰 내용


2018년 11월 13일 보배드림 커뮤니티에 올라와 인터넷에 난리났었던 울산 맥도날드 드라이브스루 손님 갑질 사건.

피해자 맥날 알바에게 햄버거 집어던지고 떠난 장면이 블랙박스 영상이 막 퍼저나갔었음.


그리고 2018년 11월 16일 가해자의 인터뷰 내용.


제가 무조건 잘못했습니다. 바로 사과를 하지 못해 너무 후회스럽습니다.


제가 무조건 잘못했다. 피해 직원에게 미안할 따름


당시 바로 사과를 했어야 하는데 그러지 못해 너무 후회스럽다. 현재 내가 피해를 입고 있는 것도 내 몫이라고 생각한다”


불고기 버거 세트 4개를 주문했는데 버거가 안 된다는 말을 듣고 에그머핀 4개로 바꿨다. 마이크가 울려서 잘 들리지 않다보니 그 뒤로는 대답만 했고 모니터 확인 과정이 있는지 모르고 차를 앞으로 운행했다


세트인줄 알았는데 단품이 나왔다. 당시 직원은 친절했는데 내가 몸살로 몸이 안 좋다보니 순간적으로 너무 짜증이 솟구쳐 안 먹겠다고 얘기하면서 직원 쪽을 보지도 않고 홀 안으로 제품을 던졌는데 직원이 맞은 것을 알고 깜짝 놀랐다


항의를 하려던 건데 방법자체가 아주 잘못됐었다. 계속 후회가 들었지만 바쁘다는 핑계로 사과를 미루다가 결국 이런 상황에 처했다


경찰에게 고발 소식을 듣고도 미안한 마음이 컸다. ‘직원이 마음이 많이 상했구나’라는 생각밖에 안 들었다.


제가 욕 한마디라도 했으면 감옥에 스스로 들어가겠다. 너무 답답한 마음에 ‘미치겠네’라고 했지만 욕을 하면서 직원의 얼굴을 노리고 음식을 던진 것은 아니다


인터넷과 유튜브에 집과 차량 번호, 성과 나이까지 다 공개돼 피해가 심각하다. 사람 하나 죽는 게 일도 아니겠더라


어제 아내가 헐레벌떡 들어와 난리가 났다는 얘기를 하더라. 댓글을 보고 잠 한숨 못 잤다. 가족들도 너무나 불안해한다. 수사 결과가 나올 때까지 만이라도 지켜봐주길 부탁드린다


피해 직원이 화가 많이 났을 거라고 생각한다. 사과를 안 한 부분에 대해서 할 말이 없다


경찰 조사도 성실히 받고 잘못에 대해 책임지겠다. 피해 직원의 화가 풀릴 때까지 용서를 구하겠다


햄버거를 집어던진 블랙박스 영상 캡처 사진



사과는 경찰서가기전에 했어야지


죄송합니다 뒷차 블박있는지 없는지 보고던지겠습니다


사과할짓을 안했어야지 왜 저지르고서 후회할까


고소 들어가면 개인하고 싸우는건가 아님 맥도날드 본사 법무팀과 싸우는걸까? 
맥도날드 알바 크루였나? 다 정직원이라들은것 같기도...

사과는 돈으로

인성 

맥날 직원이 마동석이어도 던졌을까?

아니 맞출의도가 없었다 치자 충분히 건내줄수있을텐데 왜 그걸 던져

외제차 지프 체로키같은데 그 정도면 그래도 그럭저럭 먹고살만한 사람이....


기본적으로 하대하는 마인드 

사람귀한줄 모르네


직장에서 받은 스트레스가 컸는데 잘못된 메뉴 받으니 갑자기 울화통이 치밀어 던졌다라는데


맥날 알바해봐서 알지만 드라이브 스루 문열리고 몸 내밀면 남자 알바들은 거의 공간 안남는 수준이고 여자 알바들은 조금 남는다. 


출처 : https://www.fmkorea.com/best/1389045536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