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유머 - 러시아인 냉면 만두 빌런 배달의 민족 배달 리뷰 레전드 짤 ㅋㅋㅋ

by 뱀선생 2018. 10. 31.
반응형

유머 - 러시아인 냉면 만두 빌런 배달의 민족 배달 리뷰 레전드 짤 ㅋㅋㅋ




별점 평점 1~2점 계속 주면서 리뷰하고 계속 시켜먹는게 유머 ㅋㅋㅋㅋㅋ

맛없어도 갈구면서 맛있을때까지 시킨다 ㅋㅋㅋㅋ


한국 온 외국인 노동자 외노자가 리뷰 남긴 것 같은데 ㅋㅋ 가게 모양새도 그렇고


ㅋㅋㅋㅋㅋㅋ뭐지 저 사람

주변에 냉면 시켜먹을때가 저기 밖에 없나?

차라리 만들어 먹는게 나을탠데


냉면 배달 잘 하려면 어케해야되냐
 울집앞 냉면집은 면따로, 육수는 보온통 같은곳에 살얼음이랑 가져와서. 앉아서 육수 부어주는대 맛남.

이새끼 여기말고도 다른곳도 시켰는데, 면이 다 똑같이 붙어서 오니까 원래 그런줄 이해한거고,
맛인 여기가 제일 맛있으니 계속 시키는듯.
 오 ㅋㅋㅋㅋ 학계의 정설 ㅅㅌㅊ
 저거 누가 번역해준거 있는데 만두가 맛있다는 말이였음 냉면에 만족한게 아님

막댓글에 딴건 못알아봐도 нямням이 냠냠 이라는건 알아보겠다 맛있었나보네 ㅋㅋㅋㅋㅋㅋ
 Н가 ㄴ인거 알아보시는거 보니 아조시 러시아어에 재능있으시네

방금 검색해봤는데 만두가 할아버지가 만들어주던 큰 케익같아 맛있다 정도로 해석됨
 케잌에 고기를 넣으면 그런가 만두랑 케잌이랑 같다니 무섭다

오사카 푸쉬하길래 칭찬인줄알았더니

츤데레네ㅋㅋㅋ

kimchi ㅋㅋㅋㅋㅋㅋㅋ


만두는 마치 큰 파이같아 냠냠 맛있다

냉면가게 키우기 아아 네녀석.. 성장했군

이거 컨셉이었던거 아니냐

맨 마지막 말 느낌 살려서 번역 : 

만두가 큰 삐로기를 닮았음, 냠냠. 마찌쪙

※ 삐로기 = 러시아빵, 속에 양배추나 감자등을 채운 고로케느낌:역주


нямням => 한국어 그대로 "냠냠" 이라고 쓴걸로 보아 한국에서 일하는 영어나 러시아어 강사 외국인으로 추정

냉면 만두빌런이네

먹을 때는 맛있어 보였는데... 사진으로 처음 본 사람들은 면이 썩어서 저렇게 된 줄 알겠네 ㅋㅋㅋ


맛없어도 만족할때까지 계속 시키는건 대체 뭐냐..
그것도 후기까지 남겨가면서

출처 : https://www.fmkorea.com/best/1356057169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