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유머 - 냉부 나왔다가 갑자기 19금 토크 투척하는 변정수 ㅋㅋㅋㅋ

by 뱀선생 2018. 10. 16.
반응형

유머 - 냉부 나왔다가 갑자기 19금 토크 투척하는 변정수 ㅋㅋㅋㅋ


jtbc 월요일 예능 냉장고를 부탁해 199회 20181015

이번주 냉부 게스트로 변정수 출연


21살에 남편과 결혼한 변정수. 그 이후에 모델일을 시작했다고 함.

소원 했던 부부 사이에 잠결에 생긴 둘째딸. 첫째랑 8살 차이 난다나?

그리고 그 이후 셋째가 갖고 싶어서 한달내내 섹드립 폭탄 투하 ㅋㅋㅋㅋㅋㅋㅋㅋ

박성광과 김성주 안정환 개당황 타는 목마름 ㅋㅋㅋㅋㅋ


변정수가 해외 활동을 단번에 접게 만든 딸의 한 마디 "이모..."


해외 활동 중 휴식기간에는 한국에 들어왔던 변정수 

오랜만에 엄마를 본 딸의 한 마디 "이모" 

엄마의 존재를 잊고 지냈던 딸 

그 이후로 단번에 해외 활동을 정리하고 귀국!


[센 토크] 잠결에 생겨버린 변정수의 둘째 딸♥ (ft. 19금)


여러 가지로 부딪히는 일이 잦았던 변정수 부부 

옆방에는 시어머니, 침대 가운데에는 큰딸 

"근데 그때 딱 되더라고요 둘째가" 

미스터리한 변정수 둘째 딸의 비밀♥


철저한 자기 관리로 당당히 패션쇼에 오르는 변정수 (리스펙b)


20대 때와 변함없는 몸매를 유지하고 있는 변정수 

의상에 몸을 맞추는 것이 모델의 숙명 

철저한 자기 관리를 통해 

당당히 후배들과 한 무대에 서는 변정수!


(귀에 쏙) 실패할 수 없는 변정수의 불고기 양념장 공식★


요리에 서툴렀던 어린 신부 변정수 

남편을 위해 요리를 배우기 시작! 

실패할 수 없는 변정수의 불고기 양념장 공식!


토크만 시작하면 폭주하는 변정수에 진행 불가한 2MCㅋㅋ


이야기를 시작하면 멈출 수 없는 변정수 

매콤한 거 좋아하냐고 물어봤을 뿐인데... 

또 시동 걸린 토크 기관차에 진행 불가ㅋㅋ 

"한 번 그쪽으로 가면 오질 않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