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미국 현실 GTA 하는 흑형 클라스, 경찰 블랙박스 영상 움짤 ㅎㄷㄷ

by 뱀선생 2018. 10. 8.
반응형

미국 현실 GTA 하는 흑형 클라스, 경찰 블랙박스 영상 움짤 ㅎㄷㄷ


테이저건 맞고 제압되는 듯 싶었으나..


차에 있는 권총을 꺼내서 경찰을 사격한 후...


유유히 현장을 떠나는 흑형....


ㅎㄷㄷ 경찰 둘이서 테이저건까지 쏘면서 범죄자? 용의자인 흑형을 제압하려고 하는데
그걸 파워 힘으로 풀고 자기 차까지 돌아가서 권총으로 반격 후 유유히 도주 ㅎㄷㄷ;;;
영화 게임 급 블랙박스 영상이네 



으 경찰들 죽었나
 ㄴㄴ 영상보면 쓰러진분 차밑으로 발쏠려다가 가드레일 뒤로 숨어서 쏨 차안에있던 분도 지원사격해줘서 뒷유리창 날라감
살았음 한명은 총알 4발 맞고도 살아남
4발을 맞고 살았다는 거에 놀랐고 그 긴박한 상황 속에 흑형이 4발을 다 맞췄다는 거에 두 번 놀람

경찰둘이서 테이저건끼고 저 한놈을 왜못잡냐
블랙박스 경찰차 같은데
생각보다 온힘으로 저항하는 사람 제압하는게 힘들거같음
블랙박스 경찰차고, 테이저건으로 제압이 안되면 무장 상태인거 확인하고 바로 사격해서 제압해야 되는데 흑인이라서 총맞아 죽었다느니 뭐니 뉴스로 생 난리를 쳐대니까 망설이다가 저렇게 된듯.

다시한번 헬조선이 총기합법이 아닌걸 다행으로여긴다

어렸을 때 막연히 외국 생활을 흠모했었는데
우연히 베트남 참전군인이 경찰 쏜 영상 보고 그런 생각 싹 사라짐

흑인들 피지컬 때문에 진짜 경찰들 무섭기는 할듯

무슨 고릴라냐 테이저건 맞고 멀쩡하네
테이저건을 버티네 ㄷㄷ

살충제 맞고 버티는 벌레가 있듯 테이저건 맞고 잘 버티는 사람도 있음
아님 테이저건이 살집에 제대로 안박혀서 그럴수도 있고

저러니까 경찰들이 흑인들만 보면 총쏘지

덩치 큰 경찰이 약간 트롤짓 한듯... 한번 넘어지기도하고 덩치 작은 경찰이 총 겨누고 있었고 범인이 총꺼내드는거 보면 충분히 먼저 쐈을꺼 같은데 그때 덩치큰 경찰이 도망치면서 트롤짓...

여경보내자

Gta 게임이 현실 기반이였네 ㅋㅋ

권총 맞추는게 힘든가 저 거리에서 경찰만 맞았네
권총이 아니라 m16이나 k2라도 조준안하고 쏘면 맞추기 힘듦

덩치큰 경찰 발암인데...? 왜 스크린을해

마약했을듯

엔드 오브 왓치인가 그 경찰 영화보면 왜 미국경찰들이 과잉적으로 행동하는지는 조금 이해는 가더라
조금만 방심하면 총 꺼내고 경찰에테 빠방~

난 저것보다 더 소름끼치는게 옆에서 경찰이랑
범인 대치하면서 총성 빗발치는데 태연하게 지나가는 차량들이 더 신기함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쟤네한텐 저게 얼마나 일상적인 생활인거야ㄷㄷㄷㄷ

미국에서 경찰 죽이기라도 하면 캅 킬러 낙인 찍히고 경찰들도 눈에 불키고 잡아죽일듯 하고 살려서 잡혀도 처벌 엄청 무거운 걸로 아는데
도대체 무슨 큰 범죄를 저질렀기에 그걸 감안하고도 저렇게 도망치려는 거지..

Ufc가야할 맷집인데??
와 2명이서 제압하는데 그걸 푸네 엄청난 피지컬

경찰과잉대응때매 잠시 약해졋었는데 다시쎄지겟네

출처 : https://www.fmkorea.com/best/131202751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