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축구 + 피파

181008 또 인성 쓰레기짓하는 마네 보가드 라이징태클 움짤 ㅋ

by 뱀선생 2018. 10. 8.
반응형

유머 - 181008 또 인성 쓰레기짓하는 마네 보가드 라이징태클 움짤 ㅋ


2018년 10월 8일 오전 00:30에 펼쳐진

2018-2019시즌 EPL 프리미어리그 리버풀 vs 맨체스터 시티 경기


맨시티만 만나면 또 다시 인성 쓰레기 위험한 플레이를 하는 마네.

예전에 에데르송 골키퍼 발로 차서 기절시키더니 이번에는 페르난지뉴에게 라이징태클 ㅋㅋㅋㅋ



SNK 아랑전설 킹오파 유명 인기 캐릭터 테리 보가드의 기술 라이징태클 움짤 ㅋㅋㅋㅋ


여윽시 인성 어디 안가죠?


이새끼 시티한테 열등감있냐 시티만날때맏한명씩 죽이네
작년 리그에서 에데르송 챔스에서 오타멘디...

마네 뭐하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랑전설인줄
↓(모아서)↑+AorC

운 나빴음 레드 받았을듯ㅋㅋ


살인마네 어디안가죠?

비행기태워주네 인성ㅅㅌㅊ

전형적인 발기술 좋은 캐릭터

ㅋㅋㅋㅋㅋㅋ 쟤 카포에라배웠나 발차기가 다양하네

이마 만지기 뭐냐 ㅋㅋㅋㅋㅋㅋㅋ

암살바랑 1:1 떠야 겠는걸?

맥그리거가 하빕한테 저랬어야되는데..

애초에 페르난지뉴가 먼저 개태클 들어간거 아님? 둘다 또이또이 인거같은데
전혀다른거아니냐 개태클이라도 애초에 공을 뺐는다는 명분이라도 있지 저건 명분도 없잖아

이건 페르난지뉴가 좀만 헐리웃 섞어서 겨드랑이 잡고 굴렀으면 마네 레드카드임 ㅋㅋㅋㅋ

쟤는 에데르송 얼굴 씹창내고 쓰러져서 산소호흡기 달고 실려나가는데도 레드 받고 억울한 표정 지으면서 나가던 애라
거기서 의료키트 발로 차는거까지 완벽했지

마네뒤져따 페르난지뉴도 개태클 하는데

결국 붙을놈들끼리 붙은 페르난지뉴 마네 넥슬라이스 짤 ㅋㅋㅋㅋ

크로스라인을 조져버리네ㅋㅌㅌㅌ

테리보가드 vs 베니마루
둘이 감정 쌓여있나보네

출처 : https://www.fmkorea.com/1310943533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