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유머 - 소진 대학 동창친구 회사생활이 한방에 풀리는 순간

by 뱀선생 2018. 10. 4.
반응형

유머 - 소진 대학 동창친구 회사생활이 한방에 풀리는 순간


mbc 예능 구내식당 남의 회사 유랑기 8회 20180922


걸스데이 소진 대기업 구내 식당 밥 먹방 찍으러 갔다가 우연히 만난 대학교 동기 ㅋㅋㅋㅋ
자막이 더 웃김 
여기가 군대냐고 하면서 우어어어어 갑자기 밝아지는 미래 ㅋㅋㅋㅋㅋ

우오오오오오오!!!!!!!!!!!! 믿고있었다고!!!!!!!!! 칙쇼!!!!!!!
수많은 악수요청이...
ㅋㅋㅋㅋㅋㅋㅋ 야레야레
어이 네놈 꽤하잖아?
얏빠리 공돌쿤,,,!! 연예계 넘버원 미시스타인 소진짱아닌가!!!! 왜 진작 말하지 않았냐구!!! 코노야로!~~~★
믿고 있엇다구!!!!!!!!!!!!!!!!!!!!! 젠장!

소진이모 07학번인가?
86이니까 05...
소진 영남대 기계공학과 05학번 ㅋㅋㅋ

??? : 야 너 번호 아냐? 술 한 번 같이 마시게 해줘라

영양사분 미모 무엇..

???:야 니가 소진친구면 실수해도대?

진짜 걸스데이는 거를 타선이 없다

건설회사여서 그런지 10남초네

이거보고 회사생활 풀린다고 말하는 사람특징: 회사생활 안해봄
웃기자고 쓴 제목에 진지빨고 반박하는 놈 특징: 찐따임


우연히 대학 과 동기를 만난 걸스데이 소진☆


빨리 밥무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갑자기 밝아지는 미랰ㅋㅋㅋㅋ

결혼한것도 몰랐으면 진짜 오랜만에 만난건가본데 가끔 우연한 일이 일어나긴 하는데 딱 이렇게 만날줄이야 ㅎㅎㅎ

소진이 중퇴했쟎아 소식을 우째듣냐

예상치못한 만남이 더 반가운법이지

D건설이면 두산건설임? 밥 잘나온다..부럽

근데 저기는 본사 맞나여??저정도 퀄리티가 나오나여??아니면 촬영한다고 저렇게 주나

본사 맞습니다. 지하1층 구내식당.....저래 나왔나???


'진짜가 나타났다' 구내식당의 숨은 주먹 소진!


펀치 기계 제대로 치는 걸스데이 소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