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구 + 프야매

KBO 프로야구 181002 현재 난리난 잠실 LG 대 KT 발목 태클 대첩 정리 움짤

by 뱀선생 2018. 10. 2.
반응형

KBO 크보 프로야구 181002 현재 난리난 잠실 LG 대 KT 발목 태클 대첩 정리 움짤


1. LG 가르시아 같은 코스로 두타석에서 몸맞는 공 맞음 (사건의 시작)


2. 빡돈 LG 가르시아 불필요한 개태클 (태클당한 KT 박경수 빡돔)


3. 개태클 당한 KT 박경수 개태클 (3루수 LG 양석환 개빡돔)


4. 다시 태클당한 LG 양석환이 KT 심우준 한테 태클


5. LG 이형종 불필요한 빠던 (심판 맞음)


일단 경기는 LG의 10:6 승리로 끝남
가을야구 떨어진 두 팀이 한경기 한경기 팬들을 위해 경기해도 모자랄판에 시즌 말미에 개짓거리
혹시나 잘 모르실 분들을 위해 추가 설명을 하자면 저런 태클을 동업자 정신 따윈 ㅈ도 없는 행위고
이형종의 경우 (심판이 맞았지만) 자칫하면 포수나 심판이 크게 다칠 수 있는 행위임 

KT위즈 vs LG트윈스 발목더비

정말 신기한건 이정도로 싸웠는데 벤치클리어링 벤클이 안난게 ㄹㅇ 개신기 

아니 진짜 ㅋㅋㅋ 배트플립 뒤로 하는 새끼는 처음 보네

이게 스포츠냐 레져수준.... 크....

심판 저거 맞고 빡쳐서 덕아웃 찾아옴 ㅋㅋㅋ

2루수 박경수 아님?? ㅅㅂ 탈쥐 출신인데도 담궈버리네

참고로 오늘 lg 9회 한국 프로야구 중계 레전드를 남기신 분 전설의 레전드 짤을 남긴 '정찬헌' 불펜에서 몸 풀었었음 ㅋㅋㅋㅋㅋ

저기에 손짓만 했었으면 커먼요 재방각 잡는거지 ㅋㅋㅋ


양팀다 진짜 더러운 야구하네 ㅉㅉ 그냥 한판싸우던게 저게머냐

재밌는데?? 이런거 한번씩 해줘야재밌지

뭐하러 태클로 보복을 하냐 그냥 맞추면 되지

저런건 감독이 시키는걸까 선수들이 돌발적으로 하는걸까
고참선수가 시키거나 돌발적으로 하거나

류중일이 왜 울었는지 이해가 된다

태클이 장현수급이네

엘지 또 떨어짐??ㅋㅋ

내일 1회 벤클 조심히 예상해본다.ㅋㅋ

출처 : https://www.fmkorea.com/1300640454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