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동상이몽2 64회 - 한고은, 시가 출발 전 폭풍 화장 “예뻐 보이고 싶어”

by 뱀선생 2018. 10. 2.
반응형

[뱀선생] 동상이몽2 64회 - 한고은, 시가 출발 전 폭풍 화장 “예뻐 보이고 싶어”


sbs 일요일 예능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 64회 20181001


“음악 작업하다 결혼 작업했죠” 소찬휘, 연하 남편과의 사연


소찬휘는 음악 작업을 하다 결혼 작업을 하게 된 연하 남편과의 사연을 이야기한다. 사랑 앞에서 용감무쌍한 소찬휘를 확인한다.


소이현·인교진, 환상적 홍콩 먹방 투어 ‘하오츠! (맛있다)’


소이현과 인교진은 환상적인 홍콩 음식 먹어본다. 아는 사람만 먹는 스페셜 메뉴에 행복한 미소를 보인다.


소이현·인교진, 비밀 술집에서 술 처방받기 ‘취향 저격♡’


소이현과 인교진은 비밀 술집에서 술 처방을 받는다. 즉석에서 만들어주는 취향 저격 술에 소이현과 인교진은 만족스러운 미소를 보인다.


한고은, 시가 출발 전 폭풍 화장 “예뻐 보이고 싶어”


한고은은 민족 명절 추석을 앞두고 부산 시댁으로 향한다. 한고은은 신영수의 짓궂은 질문에 솔직한 마음을 전하며 외모를 점검한다.


“얘가 우리 고은이다!” 한고은, 가족들의 자랑에 ‘살짝 부끄러움’


시장을 찾은 가족들은 며느리 한고은을 자랑한다. 끊임없는 무한 소개에 한고은은 부끄러워하는 모습을 보인다.


“연예인 며느리 부담스러웠다” 한고은 시아버지, 진솔 고백


한고은 시아버지는 과거 연예인 며느리에 대한 부담감을 이야기한다. 한고은은 진솔한 시아버지의 이야기에 묘한 표정을 지어 보인다.


류승수, 윤혜원 의상 코디에 의도치 않은 ‘래퍼 넉살 빙의’


윤혜원을 류승수의 의상 코디를 해준다. 류승수는 의도치 않았던 패션에 우울한 표정을 지어 보인다.


“빨리 돈 모아서 같이 살고 파” 류승수, 진심 내보이는 눈빛


주말부부인 류승수는 빨리 돈 모아서 같이 살고 싶다는 속마음을 전한다. 윤혜원은 그런 류승수에 당찬 포부를 밝힌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