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

슈가맨 - 김현성, 루머스, 조권, 제아, 가인

by 뱀선생 2015. 12. 16.
반응형

투유 프로젝트(유재석, 유희열 2mc 조합) 슈가맨에서 이번주 김현성이 나왔는데 참 재미있게 봤습니다.

추억이 새록새록 ㅋㅋㅋㅋ

특히 헤븐의 김현성. 미친 고음의 노래로 인기였는데 ㅋㅋㅋㅋㅋㅋ


김현성 - 헤븐

헤븐 리메이크 : 조권 + 돈 스파이크


루머스 - 스톰

스톰 리메이크 : 브아걸(제아, 가인) + 필터


김정훈의 슈가맨 힌트. 원히트원더는 아니지만 UN도 나와줬으면 ㅋㅋㅋㅋㅋ


39세라던데 외모 관리가 ㅎㄷㄷ;;;


진짜 김현성은 예전에 진짜 고음에 미성으로 노래 잘 불렀던 기억이 있는데

확실히 성대결절로 그때 전성기때의 모습을 볼 수 없어서 아쉽네요 ㅜㅜ

그래도 어제 방송한 라이브 버전도 나름 좋았음 ㅋㅋㅋ

1집 소원도 한 소절 잠깐 불러줬음 ㅋㅋㅋ


그런데 조권이 이렇게 라이브 잘 할 줄을 몰랐습니다.

예전에 노래 잘 부르는건 알고 있었는데(2am보면 어느새 창민 이상의 지분을 소유한 메인보컬 느낌?)

이제 경력까지 쌓이며 진짜 라이브 대박 ㅋㅋㅋㅋㅋㅋ (후반 살짝 힘에 부친듯한 느낌도 ㅋㅋㅋㅋ)



조권 헤븐을 집중해서 듣고 있는 산다라 박을 대신해서 나온 일일 mc 유인나. 몰입


예전 우리 결혼했어요(우결)에서 아담커플인가? 여튼 조권과 가상 부부였던 가인. 오랜만에 봤다고 하던데 노래 들으면서 놀란듯 ㅋ


가인 솔로 1집이였나? 아니다 2집이구나 피어나가 들어있는 Talk about S.(2012)를 참 즐겨들었는데

오늘도 라이브는 괜찮았지만 어째 노래는 별로 였음;;; 원곡과 너무 바뀐듯???

유재석이 너무 신나는 분위기로 띄워놨는데 분위기있는 탱고 편곡이라 기대치에 못 미친듯. 소찬휘 티얼스 같이 막 처달리는 노래인줄 ㅋㅋㅋ


어쨌던 김현성 굿. 헤븐 굿굿~ 조권 굿굿굿!!!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