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나혼자산다 261회 - 무지개 라이브 정려원과 반려묘, 쌈디 추석 집들이 편

by 뱀선생 2018. 9. 22.
반응형

[뱀선생] 나혼자산다 261회 - 무지개 라이브 정려원과 반려묘, 쌈디 추석 집들이 편


mbc 금요일 예능 나 혼자 산다 261회 20180921


서로 5분 거리에 살아서 이웃사촌 진짜 친하다는 려원과 손담비.

려원 집 친구와 자기손으로 인테리어 공사 꾸미는 중 ㅋ

고양이 4마리 키우고 손담비와 동묘 쇼핑 ㅋㅋㅋㅋ 

1얼 말로는 무도 GD 다녀간 이후 핫해져서 그래도 비싸진 편이라고 함.

10~15년 전에는 옷 만원대가 아니라 천원에 팔았다나? ㅋㅋㅋㅋ

2부에서는 쌈디 집들이 겸 추석 특집 무지개 회원 정모하기. 

갈비찜에 전 부치고 개판 ㅋㅋㅋㅋ

나혼자산다 추석 당일 화요일 밤에도 특집편 방송한다고 함.


정려원 온다는 소식에 힘 빡 주고 온 정글뱀 나래


뱀나래 ㅋㄱㅋㄱ 나래 핑크머리가 잘어울려

오늘 이시언 잘생겼다

기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여기좀 봐주면 안되욬ㅋㅋㅋㅋ 정려원 이쁘네여전히..

나래언니 앞머리 너무이뻐 ㅠㅠㅠ

정려원 참 멋스럽게 예뻐


윌슨에게 꾹꾹이 하는 앙키, 기안 보고 있나? 이게 원조다!


유전병 맘 아파...ㅠㅠ

자기관리도 있고 사람 좋네

앙키~ 인사해 윌슨이야~ 우아하게 말하다가 앙키가 휙돌리니까 응. 그래 하는거 ㅋㅋㅋㅋㅋ먼가 웃기닼ㅋㅋㅋㅋ 계속 돌려보게되네

기안부인할때 손ㅋㅋㅋㅋㅋ개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ㅋ

정려원씨처럼 반려견,묘 입양하는 분들이 많아지면 좋겠어요ㅠㅠ

ㅇㅣ래서 폴드키우면안됨 ..ㅜ 폴드는 고양이 종으로 정식인정도 못받았어요

반려동물 키우는 사람중에 나쁜사람 별로 없다더니 성격 진짜 착해보이신당


려원의 절친 손담비 등장, 항정살 먹방 시작! (ft.복학왕)


생얼이 저정도 라고?예쁘다 

연예인은 연예인..... ㅠㅠ 괜히 배우가 아닌가봐요ㅠㅠ

정려원 옆에 고양이 기대고있는거 너무귀엽다 ㅜㅜㅜ
저거 나혼자 먹는 양인데...ㅠㅠㅠ
저걸 왜 나눠먹나요?..... 대기근의 시대인가요?반인분을 나눠먹을만큼? ㅠ

승리광고가 너무 재밌어서 스킵을 못하게ㅛ다...


패셔니스타 려원의 옷방을 공개합니다! ㅎㄷㄷ


정리된 거 마음의 안정이다 진짜 정리 잘한다

아 꿈의 옷방이다

아니 그와중에 손담비 웃음소맄ㅋㅋㅋㅋㅋㅋㅋ너무 웃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옷방 너무 좋다 ㅠㅠㅠ부럽 ㅠㅠ

평생 화보만 찍으세요 진짜 너무 예쁘다 와

연옌옷방 중 최고인 듯

수미씨가 그때 그 케이블 방송에서 같이 여행가셨던 분인가? 여튼 드레스룸 짱 ㅜㅜ

저런 청바지 어디서 사나요 ㅠㅠ 동묘 ㅋㅋㅋ


※왕초 아닙니다※ 혁오 패션에 도전하는 려원


난 달심이 패션에대해 설명해주면 넘 멋있어보임♥

드레스룸 부럽...근데 진짜 저도 얼장씨처럼 패션피난처에 있었나 봅니다...자켓 안으로 넣는 패션 휘몰아쳤다니...

푸른바다의전설의 홍진경이 딱 저렇게 입었짘ㅋㅋㅋ

달심 전문가포스 이전에, 옷 나오니까 신남ㅋㅋ 눈이 반쨕반쨕

려원언니 동묘 다녀와서 소파위에서 잠깐 낮잠 잘때 얄리가 같이 따라눕는거 진짜 귀여웠는데ㅠㅠ 그 장면 안 올라와서 아쉽..

흠...려원이 걸치면 그냥 다 예뻐보임... 여자들의 워너비인 이유.. 말랐는데 요즘 운동도 하시는것같고 나른한 분위기랑 뭘입어도 소화하는게 짱.. 무엇보다 진정한 털털함인듯 늘한결같음 걍 너무 예쁘심ㅠㅠ


둘이 살기 딱 좋은 석이 오빠 집, 나래야 진정해♨


나래언니 "나도 반신욕 참 좋아하는데" 하면서 쌈디 처다볼때 눈망울이 초롱 초롱한게 너무 귀여워요 ㅋㅋㅋㅋㅋㅋ한복도 그렇고 진짜 졸귀예요!!!

역시모이니 꿀잼 회원들 정모가 최고

박나래 한복 귀엽게잘어울령 저번경주때도 글코

역시 나 혼자산다는 맴버들이 뭉쳐야지 꿀잼이야


아~♡ 해봐 나래야.. 쌈디의 너무 뜨거운 마음♨


쌈디는 연약한데 남자다운느낌이 동시에 들어서 매력적인거 같엌ㅋㅋ

쏘쓰윗했는데 넘 뜨거워ㅋㅋㅋㅋㄱㅋㅋㅋㄱ ㅋ ㅜ

아 근데 진짜 자상하다...몸에 베어있어

명절 때 볼 수 있는 집안 망나니(?) 시언, 발연기 논란!


이시언없으면 나혼산무슨재밐ㅋㅋㅋㅋㅋㅋ

진짜 망나니같닼ㅋㅋㅋㅋㅋ오늘 얼장님 덕분에 터졌어욬ㅋㅋㅋㅋ

대배우님 진짜 현실친구같아. 저런 친구들 꼭있어 ㅋㅋ 재밌어요

이시언 재밌는데 다들 말도 못 하게해서 가끔 슬픔.. ㅋㅋ 대배우 짱♡♡

이시언처럼 철없이 장난치는거 겉으로는 싫어하는척 해도 싫지 않음ㅋㅋㅋㅋㅋ 저런거 귀엽거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