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축구 + 피파

챔스 발렌시아 vs 유벤투스, 개웃긴 호날두 머리짜기 퇴장 움짤 ㅋㅋㅋㅋ

by 뱀선생 2018. 9. 20.
반응형

챔스 발렌시아 vs 유벤투스, 개웃긴 호날두 머리짜기 퇴장 움짤 ㅋㅋㅋㅋ


2018년 9월 20일 목요일 오전 04:00에 펼쳐진

UEFA 챔피언스리그 조별 예선 발렌시아 CF 대 유벤투스 FC 경기.


메시가 어제 해트트릭 찍어서 오늘 챔스 사나이 호날두의 활약이 기대됐음.


뚜껑을 까봤는데 결과는 호우~ 전반전 29분 퇴장 ㅋㅋㅋㅋㅋ

호두까지 탈모확인 머리짜리 등등으로 불리는 개그 명장면 움짤을 남기고 사라짐 -_-


호날두 퇴장장면 확대 장면 움짤


퇴장에 빡친 호날두 ㅋㅋㅋㅋㅋ



호날도 아웃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베 챔피언스리그 데뷔전 1퇴장ㅋㅋㅋㅋㅋㅋㅋㅋ

날두 왤케 치졸해졌음 머리 긁어버리네

아니 바로 퇴장이여?

둘이 부딪혔는데 무리요가 넘어짐-호날두가 무리요 머리만짐-퇴장 그거본 선심이 주심한테 퇴장주라했나봄

ㅋㅋㅋ 보니깐 레드카드감 아닌데? 그냥 머리위에 손 닿은거지 딱히 때리거나 뭐 아닌거 같음.

이거 진짜 말 많이 나오겠는데? 퇴장은 아니야

‘라리가’ 당했다

심판 또라이 아니냐?

호꿀밤인줄 알았는데 아니었네 ㅋㅋㅋ


머리 터치 자체를 하지말았어야...
머리털은 중대문제

#medoo#호날두라당했다

니킥 ㅡ 잡아뜯기 2단콤보

탈모확인했는데 퇴장이라니 ㅠㅠ

상대가 머머리였다면 퇴장안당했을텐데

ㅋㅋㅋㅋ킹짱두 악력으로 머리 쥐어짜려해서 퇴장이자너


다이렉트는 아니다 진짜로


호꿀밤인줄 알았는데 아니었네 ㅋㅋㅋ

출처 : https://www.fmkorea.com/best/1277445998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