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유머 - 돈까스 팔라고 했더니 예능 찍고 있는 정형돈, 도니도니돈까스 시즌2 컴백 ㅋ

by 뱀선생 2018. 9. 18.
반응형

유머 - 돈까스 팔라고 했더니 예능 찍고 있는 정형돈, 도니도니돈까스 시즌2 컴백 ㅋ


유튜브 썸네일이 구리구리 하길래 

예전꺼 방송 영상인줄 알았는데 2018년 9월 10일 최신 라이브 생방송 영상이네 ㅋㅋㅋㅋㅋ


정형돈 형도니의 도니도니 돈까스 재판매 첫 방송을 티몬 라이브 방송으로 했나봄.

옆에서 쇼호스트랑 개웃김 ㅋㅋㅋㅋㅋ

진짜 직업이지만 말발 대박 ㅋㅋㅋㅋ


이게 돈까스 판매 홈쇼핑 방송인건지 아님 팬미팅인지 ㅋㅋㅋㅋㅋ


정형돈 한시간만 하고 간다고 하니까 뭘 다 집어넣은 혼돈의 카오스 생방송

지나가는 사람도 붙잡고 돈까스 먹임


옆에서 티몬 홈쇼핑 직원들은 정형돈 연예인 본다고 들떠있는데

정작 정형돈은 예전 박근혜 정부 때 도니도니돈까스 불량식품 사건 이후 오랜만에 복귀라 조심조심 몸 사리는듯 ㅋㅋㅋㅋ


14분 시간 순삭 개웃김 보시는걸 추천

홈쇼핑 방송 중 역대급 레전드로 웃긴듯


돈까스 쫄면 개맛있겠다 ㅋㅋㅋㅋㅋ



[TVON Live] 형도니의 도니도니 돈까스 라이브 방송

형이 왜 거기서 나와.....?
나와서 물건팔라니까 헛소리 작렬ㅋㅋㅋㅋㅋㅋㅋ
이와중에 3:58 표현력보소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