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유머 - 비스 나와서 구하라 예언? 평가한 싸움의 신 춘자 ㅋㅋㅋㅋ

by 뱀선생 2018. 9. 13.
반응형

유머 - 비스 나와서 구하라 예언? 평가한 싸움의 신 춘자 ㅋㅋㅋㅋ


mbc every1 예능 비디오스타 35회 20170307에 출연한 디바 비키와 춘자.


20180913 헤어 디자이너 남자친구 폭행설이니 쌍방폭행이니 네이버 실검1위를 찍으며 기사 난 구하라.

이별 요구에 할퀴고 팔 비트는 정도라나 뭐라나....


과거 김숙과 춘자가 걸그룹 싸움의 신 1위로 카라 구하라를 꼽음 ㅋㅋㅋㅋ

추석 명절 권투 경기였는데 김나영 정주리 김새롬 모두 구하라한테 안될거라고 평가.

옆에서 디바 비키도 걔 강단있다고 

강심장에서 봤는데 딱봐도 첫눈에 느껴지는 강한 포스 ㅋ

성지 순례 급 예언인가요


나중에 배정남, 이태곤처럼 예능 나와서 그 때 썰 풀면서 재평가??


얼마전 건강이상설로 병원에 입원해서 그때도 수면제 소화불량 수면장애로 시끄러웠던것 같았는데 힘들었나보네.


김은정 권투로 박살내버리는 구하라 클라스 


펀치 맞을때 눈 안감으면서 정확히 보고 치는거 보소 ㅋㅋㅋㅋㅋㅋㅋ 수준급이네


조혜련이 이기냐 구하라가 이기냐

이시영이 이김

구하라 재평가 ㄷㄷㄷ 성지순례 급



[비디오스타 35회 선공개영상] 춘자, ‘아이돌 싸움 서열 1위? 구하라!’


가요계의 전설적인 주먹! 

쎈 언니 춘자가 말하는 

아이돌 싸움 서열 1위는 바로 구하라?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