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

기억에 남는 복면가왕 37회

by 뱀선생 2015. 12. 14.
반응형
노래를 좋아해서 복면가왕 즐겨보는 편인데
이번편은 가히 레전드 편이라고 할만 하다 ㅋㅋㅋ

진짜 초반 8강 탈락자 4명은 모두 충격 반전이였음.
나름 잘 맞추는 편이라고 생각하는데 4명 다 못 맞추고 공개 됐을때의 짜릿한 반전의 맛은 최고였음 ㅋㅋㅋㅋㅋ
홍석천, 백청강 나왔을 때 뒷통수 맞는 짜릿함이 다시 한번!!!

mbc 복면가왕 e37 151213 블로그에 포스팅 해두고 기억해 놔야겠음 ㅋㅋㅋㅋㅋ


여기서부터는 스포 주의~!!!!




이수영(예상) VS 채연 : 이수영은 너무나 대놓고 부러서 이변이 없을것 같음. 채연은 진짜 놀랬음. 어느정도 라이브 가수인건 알았지만 이정도까지 부를줄이야;;; 역시 경력은 무시할 수 없는듯


엠블랙 지오(예상) VS 강남 : 붕어빵은 예상 못 했는데 인터넷 보니까 지오인걸로 ㅋ 강남은 또 다시 한번 깜놀. 강남 정말 발음과 노래 연습 많이해온것이 눈에 보이는 무대. 후반 인터뷰 때 꼭꼭 다시 한번 나오고 싶다는 어필에 그간의 노력이... ㅜ


피아니스트 윤한 VS 트로트가수 조정민(예상) : 윤한은 그 키에 잘생김에 노래실력까지 굿. 조정민은 김구라 말이 맞는듯. 목소리는 약간 태연, 왁스와 비슷한 느낌.


이천수 VS 이지훈(예상) : 이천수는 진짜 개깜놀 ㅋㅋㅋㅋ 뭐야 갑자기 이천수라니~!!!, 이지훈이 맞는것 같긴 한데 반전이 있을려나?


아직까지도 라라라 노래가 좋은 저로서는 이수영이 가왕에 올라갔으면 좋겠지만 힘들것 같고

가왕 마야 대결 상대는 이지훈이나 지오 정도 되려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