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웃긴글 | 집에 술공간을 만들어 주세요 ^.^

by 뱀선생 2015. 12. 14.
반응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수방사라고 XTM에서 하는 프로그램


정상훈, 김준호, 홍진호가 mc로 진행을 하고 (홍진호가 나온다길래 보게된 프로그램 ㅋㅋㅋ)

남자 전문 채널 답게 컨셉은 수컷의 방을 사수하라라고 

집안에서 수컷의 공간을 만들어 준다는 것.


취지는 괜찮은것 같은데 단점은 리얼인지 아닌지 모르겠지만 아내 몰래 남편의 요구사항 강제로 인테리어 ㅋㅋㅋㅋㅋㅋ


예전에 낚시터, 당구장, pc방 등등 만들었는데 이번 편은 술집이네요 ㅋㅋㅋㅋ


그나마 세련되고 고급스런 바 스타일로 인테리어 했으면

아내분 그래도 덜 빡쳤을텐데 이건 뭐 7080 소주방 컨셉 ㅋㅋㅋㅋㅋㅋ


원래 인터넷 홈페이지에 보면 미방송 아내분 후기 인터뷰가 나오는데 저 아내분것만 없음.

진짜 리얼 빡친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의 희생양... 아니 의뢰인


술자리가 잦아 아내가 차라리 집에서 먹으라길래


집에 술공간 만들어 달라고 의뢰함




일단 집 포기먼저 하시고





생각보다 집이 괜찮음 홈바만들면 좋을거같음





그리고 시공일에 의뢰인이 원하던 그런 비주얼은


이런 스카이라운지 BAR 스타일을 예상함ㅋㅋㅋ




일단 시공 ㄱㄱ



ㅇ?


시발 뭔가 이상한데


여차저차 시공 완료후 의뢰인에게 공게





웃겨죽는 회사동룤ㅋㅋㅋㅋ





뭔가 이상함























선물로 업소용 냉장고에 소주 이빠이 채워줌ㅋㅋㅋㅋㅋㅋ





기쁨을 주체하지 못하는 의뢰인






벨도 작동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레코드도 실제로 작동됨ㅋㅋㅋㅋㅋㅋㅋ


이제 마눌님이 올시간











좋아죽는 3명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누라 표정썩는데 그와중에 레코드판 켜서 춤추고 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





가정파탄범들 도망감


참고로 이편만 아내 인터뷰 없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