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해피투게더3 551회 - 스컬 하하 블루오션 레게 시장 드립, 유아 춤실력, 이휘재 두집살림 찌라시 등

by 뱀선생 2018. 8. 24.
반응형

[뱀선생] 해피투게더3 551회 - 스컬 하하 블루오션 레게 시장 드립, 유아 춤실력, 이휘재 두집살림 찌라시 등


kbs 목요일 예능 해피투게더 시즌3 551회 20180824

이번주 해투3 게스트로 스컬, 하하, 강유미, 박성광, 오마이걸 유아, 박미선, 이휘재 출연.


무한도전 멤버 유재석 박명수 조세호 하하 그리고 친한 스컬까지 나와서 서로 디스전하고 꿀잼 ㅋㅋㅋㅋ

김태호 한국 돌아왔다는데 무도 시즌2 준비는 하고 있겠지?


레게인 지금 가입하면 TOP5 등극! 레.강.평 하하& 스컬!


오늘 재밌네ㅋㅋㅋㅋㅋ 유느 택시미터기 드립 넘 웃김ㅋㅋㅋㅋㅋㅋ말이달리듯이ㅋㅋㅋ

하하 인지도도 높고 스컬은 빌보드 기록도 있으니깐 그 정도 받아도 되지뭐
레게는 바로 탑 5 ㅋㅋㅋㅋㅋ나도 할래 ㅜㅜㅜㅜ

레게인 대모집 한국 시장에서 레게는 블루오션이라고 지금 바로 시작해도 탑5안데 든다나? ㅋㅋㅋㅋ

실제로 거지 아니라는 스컬. 행사 페스티벌에서 탑급 대우 받는다고 함 페이 두장???

하도 사람들이 거지 품바 이미지로 봐서 집 샀고 평양냉면 먹고 다닌다고 드립 ㅋㅋㅋㅋ


오늘의 주인공은 성광 매니저 송이씨! 성광은 얻어걸린 피사체


유라인에게 놀랐고 sm이라서 두번놀랐대ㅋㅋㅋㅋ짚라인타고내려가ㅋㅋ

유느만 몰랐던 극비유라인ㅋㅋㅋㅋㅋㅋㅋㅋ
헐 박성광씨 신고있는 신발 전참시에서 하얀색으로 송이씨 신겨줬던 신발 아닌가요??

프레임 단위로 매력 발사! 빌보드도 사랑하는 오마이걸 유아!

빌보드 주간 월드 앨범 차트 12위까지 올라갔다는 오마이걸 비밀정원. 중국에도 1위 찍었다나?

오마이걸 유아 춤 실력 클라스

예쁘고 비율 좋고 춤 잘 추고 노래도 잘하고 그냥 사기캐......


큰웃음 빵빵!! 여러분은 레게 꼰대와 함께하고 계십니다~~


당디기방 레게걸 화사 콜라보 무대 가지고 레게 꼰대 캐릭터 ㅋㅋㅋㅋ

그립다 토요일에 이분들 어디 안나오나...

T레게꼰대ㅋㅋㄱㅋㅋㄱㅋㄱㄱㄲ확실히 친한사람와서 그런가 유느짱웃ㅋㅋㄲㅋㅋ


중소기업 정도의 규모! 45만 구독자! 강유미!



에피소드 빵빵! 하하& 별 부부의 평화 수호자! 스컬?!

진짜 웃겨ㅋㅋㅋㅋㅋ추잡스럽뎈ㅋㅋㅋㅋㅋㅋㅋ


토크는 내가 칠게, 누가 빵빵 터질래? 20년이 지나 빛보는 박미선 짤!

순풍산부인과 박미선 스토리는 내가 짤게 글씨는 누가 쓸래? 짤 ㅋㅋㅋㅋ

역시 박미선... 짤주인이라 그런지 인스타에 올린 글 센스가 .. bbb 사진은 내가 올릴게 댓글은 누가 달래?ㅋㅋㅋㅋㅋㅋㅋ

미달이 방학숙제편 레전드ㅋㅋㅋㅋㅋㅋㅋ


박미선, 수용이 뜨는 걸 기다리느니 늙어 죽겠다.. 내년엔 잘 될 거예요 수드래곤!


돌싱ㅋㄱㄱㄲㄱㄱㄱㅋㄱㅋㄱㄱㅋㅋㄱㅋㅋㄱㄱㄱㅋㄱㄱㄱ


(미선 패치★) 광진구에서 목격! 이휘재, 낯선 여인과 의문의 동행?


찌라시 듣고 진지하게 이휘재 따로 불러서 혼냈다는 박미선.

여자 연예인과 광진구 아파트에서 두집살림 한다는 소문이 돈다는 이휘재 ㅋㅋㅋㅋ 알고보니 우리집 ㅋㅋㅋㅋㅋ

심지어 슈퍼맨이 돌아왔다 찍고 있는 실제 그 집이고 그 아파트에 연예인 30명 산다고 너무 어이없었다는 썰 ㅋ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