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아는형님 141회 - 박준형 하드캐리, 쌈자 용개, SM 프리패스 루카스, 태국왕자 뱀뱀

by 뱀선생 2018. 8. 20.
반응형

[뱀선생] 아는형님 141회 - 박준형 하드캐리, 쌈자 용개, SM 프리패스 루카스, 태국왕자 뱀뱀


jtbc 토요일 예능 아는 형님 141회 20180818

이번주 아형고 게스트로 박준형 뱀뱀 루카스 우기 출연.


이번주 아는형님은 외국인 출신 가수 연예인 특집 ㅋㅋㅋㅋ

하지만 한국말 제일 못하는건 박준형 ㅋㅋㅋㅋㅋ

2부에 끝말잇기 하는데 쌈자 뜬금없이 용개 투척 ㅋㅋㅋㅋ

이상민 김희철 같은 와우 유저인듯 개웃네 ㅋㅋㅋㅋㅋ

자막으로 온라인 게임 WOW Drakedog 설명 자막 ㅋㅋㅋㅋㅋㅋ

외쳐 EE!



"싸갈쓰 바갈쓰네!" 패기갑 뱀뱀 저격하는 박준형ㅋㅋ


요우 맨~ WASSUP BAAM! 

에너지 넘치는 오늘의 전학생들! 


"(찰쌀) 역시 쫀득쫀득쓰" 

난리 법석인 상황에서 

준형에게 볼살 봉변 당한 호동ㅋㅋ 

패기 있게 오자마자 호동이 육질(?)부터 점검 


꿈을 찾아 외국에서 왔高 출신 

뱀뱀x루카스x박준형x우기 

전 세계에서 찾아온 전학생들♡ 


"여기 세 명은 진짜 외국인인데 형은...?" 

1969년 성북동에서 태어난 박준형 씨ㅋㅋ 


뱀뱀이 요즘 '태국의 왕자' 라던데?! 

원조 태국왕자 닉쿤이랑 비교하면? 

새로운 시대를 꿈꾸는 패기갑 뱀뱀 

"완전 싸갈쓰가 바갈쓰!" 


3포즈로 SM 프리패스한 루카스☆ (그냥 수만이 취향^^)

학교 다닐 때 공부를 못해서 

인생경험하러 홍콩에 열린 

SM오디션을 보러 간 루카스 

포즈 단 3개 만으로 SM 합격(!)

아ㅋ니 에스엠 아무리 얼굴픽이라도 그렇지 포즈 세 개로 오디션 합격시켜버리냐? 하 참 인정 개인정

ㄹㅇ 합격시킬만하다 얼굴 키 몸매 안되는게 업슴

스엠 프리패스 페이스  다리 진짜 개길다 ..


쭈니형에게 문암동(=무남독녀) 옆동네는 돈암동 BAAM~

'외동'의 뜻도 알고 있는 쭈니형 

호동의 '무남독녀' 기습 공격에 

준형쓰 "그건 돈암동 옆에!" 

예상 못 한 대답에 빵 터진 형님들ㅋㅋ

쭈니형 너무웃겨 ㅋㅋㅋ 쭈니동생 루카스도 오늘 첨봣는데 넘존잘;;;

쭈니형 웃긴 거 세상사람들이 다 알았으면 좋겠다 다들 와썹맨 구독쓰 빼앰


NCT 루카스가 처음 배운 한국말 "여기 SM인데요!"

루카스가 생각하는 사람에게 제일 중요한 것 '밥' 

그래서 제일 처음 배운 말 "여기 SM인데요!" 

주로 시킨 메뉴는 고난도 발음 '돌솥 불고기 비빔밥' 

식사 메뉴는 받침 많은 단어도 거뜬!

윈윈이랑 똑같앜ㅋㅋㅋㅋㅋㅋㅋ 윈윈도 주문하는 법 먼저 배웠다는뎈ㅋㅋㅋ

이거 어디서 봤는데 도영이 가르쳐줬다곸

이르케 밥 좋아하는 아이를ㅠㅠ 정글로 보내다니ㅠㅠ 카스 한국오면 밥 많이 시켜먹어!!!

[뱀뱀 댄스스쿨] 태국에서 인싸가 되고 싶을 땐 'ABC' 댄스♬


송크란 축제에서 추면 인기 폭발! 

뱀뱀이 추는 태국의 'ABC' 댄스♬ 

생각보다 어려운 'ABC' 댄스 

배운 대로 추면 태국에서 인싸 가능

Yesss BamBam and lisa from thailand

한국으로치면 싸이 강남스타일 말춤 이런 느낌인가? ㅋ


※오해 금지※ 뱀뱀의 태국어 교실 "빨강=시댕, 파랑=시파"


빨강과 파랑을 말해야 하는 상황에 

순간적으로 헷갈려서 태국어로 말한 뱀뱀 

그런데 태국어로 발음이 시댕&시파인(..) 

한국 욕과 발음이 비슷한 태국어의 빨강&파랑

시댕ㅋㅋㅋㅋ시팤ㅋㅋㅋㅋㅋㅋㅋㅋ 니취팔러마 이후로

시파시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절대 안까먹을 듯ㅋㅋ


~쭈니형의 붕대쇼~ 아직도 생생한 그날의 기억 (아련..)


02년에 축농증 수술을 했던 쭈니형 

붕대를 푸는데 끝없이 나오는 붕대 

붕대 빼는 동안 시큰거리는 이와 함께 

로또처럼 돌아가는 눈알에 총체적 난국ㅋㅋ

이 썰 레전드지 언제 들어도 웃겨ㅋㅋㅋㅋㅋㅋ

라스에서 봤는데도 개꿀잼임ㅋㅋㅋㅋㅋㅋㅋ 눈알 씹ㅋㅋㅋㅋㅋㅋ

미친듯 웃었네 진짜 박준형 레전드다 ㅋㅋㅋㅋㅋ
눈까락이 돌아간댘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