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웃긴글 | 미소녀 마사지 기계를 만들어 보았다.

by 뱀선생 2015. 12. 12.
반응형

공포의 마네킹을 제작했던 ARuFa가 또 다시 제작을 했네요 ㅋㅋㅋㅋ

이번엔 마사지 기계를 이용한 발명임 ㅋㅋㅋㅋㅋ


근데 이번건 약간 엄할 수 있음 -_-;;





안녕하세요, ARuFa입니다.

 

01

 

갑작 스럽지만 여러분은 피겨 와 안아 베개 등의 「이차원 캐릭터 상품 " 는 좋아합니까?

 

나는 좋아합니다.

 

 

 

1_ 뒤돌아 s

 

지금은 훌륭한 일본 문화가되었다 "애니메이션" 과 "만화"

 

그런 작품에 등장하는 캐릭터를 모티브로 한 이차원 상품은 현재 일본 전역에 넘치고있는 것입니다.

 

 

 

03

 

격하는 나의 방에도 그림이 외로운 독신 생활을하고있는 몸 으로서는 바로 가족 같은 존재 ...

 

"외로움은 사람을 미치게"라고하지만 현재 내가 외로움을 많이 미치지 않고있을 수있는 것도이 피규어들이 매일 같이 나의 두뇌에 직접 말을주고있는 덕분입니다 .

 

 

... 그런데, 그런 이차원 상품을 사랑하는하지만 최근 들어 문득 이런 것을 생각하게했습니다.

 

 

 

01v

 

"새로운 이차원 상품을 만들어보고 싶다!"

 

역시 좋아하는 물건이라는 것은 스스로도 만들어보고 싶어 져 버리니까요.

 

음식점이 새로운 메뉴를 개발 하듯 저도 스스로 새로운 이차원 상품 을 만들고 싶어 져 버렸습니다.

 

 

 

03a

 

... 그리고 그런 내가 이번에 새로운 이차원 상품으로의 가능성 을 느낀 것은, 이쪽의 전동 마사지 쿠션 .

 

 

 

03b

 

이 제품은 커버에서 2 개의 공이 회전하고 마사지를 해주는 것입니다 만,

 

이 동작을 이용하면 이런 이차원 상품이있는 것은 아닐까요.

 

 

 

 

새 캔버스 dxd

 

dsds

 

이렇게, 마사지기 커버 미소녀를 인쇄 하고 가동 역 다만 바로 위에 미소녀의 가슴이 오도록하면가슴이 움직임 마구 마사지기 ' 가 완성된다 생각이 든다 네요.

 

지금의 자신이 인간으로서 가장 밑바닥 제안을하고있는 것은 중들 알고 있지만, 생각해 버린한다면하지 않을 수없는 것입니다.

 

 

 

 

일러스트와 쿠션 커버가 필요

DSC02892

 

그런데, 그런 「젖 마사지 기계 " 라는 색욕의 화신 같은 물건을 만드는 것을 결의 나.

 

그 완성은 '미소녀 일러스트」 와 일러스트 인쇄 "쿠션 커버 ' 가 필요한 것입니다 만, 공교롭게도 나에게는 그들을 제작하는 기술은 없습니다.

 

 

 

05

 

... 그래서 이번에는 그 기술을 갖고있는 사람 에 제작을 도와 주기로.

 

지인 등을 통해, 일러스트 레이터 의雨神씨 와 쿠션 커버 를 만들月井씨 라는 분들에게 연락을 취할 수있었습니다.

 

 

04

 

협력자 두 사람에게 연락이 붙은 곳에서 조속히 나는 "가슴이 움직이는 마사지 기계를 만들고 싶습니다" 라고 이번 기획을 전화로 설명.

 

일러스트 담당雨神씨는 순간에 모든 걸 이해해달라고했지만, 쿠션 커버 담당月井씨는 "무슨 말을하는 겁니까?" 아무것도 이해 해주지 못해 나중에 직접 이야기 설명 할 수있게되었습니다.

 

 

 

~ 나중에 ~

 

 

 

 

4bce19177d78c44c439c6559afb4f78b

 

... 그래서, 나중에 만난 것은 이번 쿠션 커버를 제작 해 줄 예정의 月井씨 .

 

귀찮 습니다만, 현물을 섞어 처음부터 설명을합시다.

 

 

 

시코禁 01d

 

"좋습니까?이 쿠션은 중 2 개의 공이 둥글 둥글 움직입니다."

 

 

 

시코禁 02

 

"그래서 거유 미녀를 인쇄 한 쿠션 커버를かぶせれ하면 가슴이 둥글 둥글 움직이는 마사지기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

 

 

 

R0002654 (1)

 

 

 

 

R0002656

 

절구 그럼 -인가.

 

깜짝 놀랄 정도로 아무것도 말해주지 않습니다 만, 이쪽의 열정을 전했는데 어떻게 든 의뢰은 맡아 준다라는 것을 안심했습니다.

 

...라고하는 것으로, 이것으로 무사히 '미소녀 일러스트 " 과 그것을 인쇄 "쿠션 커버" 주문 완료!

 

 

새 캔버스 zaa

 

나머지는 2 개의 소재가 완성 될 때까지 느긋하게 기다릴뿐입니다.

 

 

 

 

그리고 2 주 후 ...

새 캔버스 z

 

그리고 느긋하게 기다릴 2 주 후 ......

 

 

 

DSC02883

 

우선月井씨의 새하얀 쿠션 커버 " 가 수중에 도착했습니다.

 

그토록 질려 있었다고는 생각되지 않을 정도의 세심한 제작, 이것이라면 딱 쿠션에 맞는 것입니다.

 

 

 

07da

 

그리고 일러스트 레이터의雨神씨에게 부탁했다 "미소녀 일러스트」 도 왜이 시대에 우편 으로 도착했습니다.

 

 

 

08

 

이상하게 생각하면서도 개봉 해 보면 ......

 

 

 

09a

 

슷 ......

 

 

 

10

 

d

 

 

 

11

 

놀랐습니다. 컴퓨터 화면이라면 몰라도 갑자기 눈앞에 '물체' 로 미소녀가 나왔기 때문에 놀랐습니다.

 

2 차원이라고해도 물체가 존재하는 것만으로 이렇게도 파괴력 이 증가하면은 ......

 

이 시대에 일러스트가 우편으로 도착 했음에도 납득이 간다는 것입니다.

 

 

 

라스트이다!

12

 

자, 최고의 일러스트를 손에 넣은 곳에, 나머지는 봉투에 동봉 된 SD 카드의 일러스트 데이터를 4 분할 에 배분해서,

 

 

 

13

 

그것을, 열전 사 용 인쇄 용지에 출력합니다 ......

 

 

 

15

 

다리미를 사용하여 쿠션 커버에 압착 하고 있습니다.

 

이때 꽤 엄격한 위치 조정을하고 있었다 탓에 호흡을 잊었 습니다만,이 상태에서 죽으면 지옥에 천국에 갈 생각이 없기 때문에, 여러분은 호흡을 소중히합시다 .

 

 

 

 

16

 

자, 무사히 쿠션 커버에 미소녀를 압착 할 수 있으면 완성은 곧!

 

마지막으로 특제 커버를 본체에 씌워 ......

 

 

 

17

 

본체 측면의 스위치를 넣으면 ......

 

 

 

 

 

 

18

 

네

 

 

 

19

 

죄송합니다. 자신이 말하는 것도 아레이지만, 이것은 너무하지 않습니까?

 

새로운 감각 이랄까 뭐라고 할까, 결코 열려 말라 문 이 금방이라도 열려 버릴 것입니다.

 

 

 

20

 

... 그리고 무엇보다 잊으면 안되는 것은, 어디 까지나 이것은 "마사지기" 이라는 것.

 

이다다면 제대로 "마사지 기계"로 사용할 필요가 있다는군요.

 

좀 더 구체적으로 말하면,이 가슴에 머리를 묻고 버리는 수밖에 없다 라는 것이군요? 그렇죠? 그것 밖에 없지요?

 

 

 

~ ~ ~ 화병하고 가자 가자 가자 가자 가자 가자 ~ ~ ~! ! ! !

 

오라ァ 아아 아아 아아 아아 아아 아아 아아 아아 아아! ! ! ! ! ! !

 

 

 

 

 

 

 신규 d


sddd "d

 

"혼자 뭐하는거야" 라고 생각 될지도 모르지만 정말 미안 해요.

 

뭐랄까, 그녀없는 력 = 연령 인 나에게이 마사지기는 너무 자극이 너무 강해서했습니다.

 

음란지나 버리고, 머리를 묻는다 커녕 직시 할 수 없습니다.

 

 

...하지만 기사 으로이 마사지기 기분 도 제대로보고하지 않으면 안되기 때문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보이인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3

 

자신의 어머니 "가슴 마사지기 '도 만들어 보았습니다.

 

이것이라면 전혀 음란가 아니므로 마음껏 마사지를 즐길 수있을 것입니다.

 

 (이건 또 뭐야 -_-;;; 응팔 엄마의 감동이 깨지는 느낌 ㅋㅋㅋㅋㅋㅋ)

 

 

신규 h

sd

 

최고입니다. 마사지 기계에 고개를 묻은 순간 파워풀하게 움직이는 어머니의 젖이 목덜미를 고리 고리와 전나무 풀어주었습니다.

 

설마 자신의 인생에서 '강력하게 돌아 다니는 어머니의 가슴' 을 보는 날이 올 것이라고는 생각하지 않았기 때문에 만들 수있어 좋았다라고 진심으로 생각했습니다.

 

 

 

 

25

 

또한 「에로」은 가장 먼 존재이며, 자신의 서류 모습 을 인쇄 한 마사지 쿠션도 만들어 보았습니다.

 

 (아.... 할 말이 없다............)

 

26

 

이쪽도 어머니의 가슴처럼 아주 기분 좋게 붙어 자고 말았군요.

 

궁리하기 나름으로 자신 취향의 도안 수 있다는 점이이 마사지 쿠션의 가장 좋은 점은 아닐까요.

 

 

 

 DSC02889

 

... 그래, 어땠습니까? 

 

이번에는 궁리하기 나름으로 모든 욕망을 채워주는, 꿈 같은 이차원 상품 을 발명 할 수있었습니다.

 

 

역시 뭐니 뭐니해도 추천은 서류 무늬의 쿠션입니까.

 

상품화 해주는 기업 님이 계시면, 연락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이차원 상품의 매입이라면

2_ 정면

 

그런데, 그런 이차원 상품을 번역있어 가자 필요가있는 경우는 꼭 "にじおう!" 을 이용하여 보는 것은 어떻습니까.

 

정액 매입 하기 때문에 가격 하락이없이 제품 상자가없는 경우에도 매입 해 준다고합니다.

 

손쉬운 택배 매입 데다 배송비가 무료 . 또한 최소 다음날 입금 같기 때문에이를 이용하지 않는 손은 없을 것입니다.

저라면 구입하지 않습니다. 그럼 또.

 (이번 글도 역시 광고인가 봄 ㅋㅋㅋㅋㅋ)

 

DSC02889

 

덧붙여서,이 마사지 쿠션을 평가 해달라고했는데, 0 엔 이었습니다.

 

그럼 안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