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아는형님 레드벨벳 편 - 신곡 파워업, 이상민 신용카드, 평양공연 방북기 대가리 조장 ㅋ

by 뱀선생 2018. 8. 5.
반응형

[뱀선생] 아는형님 레드벨벳 편 - 신곡 파워업, 이상민 신용카드, 평양공연 방북기 대가리 조장 ㅋ


jtbc 토요일 예능 아는 형님 139회 20180804

이번주 아형고 게스트로 레드벨벳 아이린 슬기 웬디 조이 예리 출연.


북한 평양 공연 갔다온 이후 신곡 파워업을 가지고 아는 형님 재출연한 빨간 융단 떼거리 방북기 ㅋㅋㅋㅋ

조이 슈가맨 시즌2 유재석 유희열 박나래에게 튜터 받았는지 예능감 상승 멘트 받아치는거 웃겼다 ㅋㅋㅋㅋㅋ

깡패 컨셉 ㅋㅋㅋㅋ

강호동 배그 광고 노린 효과음 센스 대박 ㅋㅋㅋㅋㅋ


무궁무진한 한도(?) 탐나는 '서카드' 쓰고 싶은 민경훈


전설의 장훈이 카드 '서카드' 

서카드를 하루만 써보고 싶은 경훈 

무궁무진한 한도로 하고 싶은 일 

상민은 3년 치 월세 완납 (애잔..)

라디오 대상 받은 김영철.

드디어 신용카드를 만든 이상민. 빚 다 갚은 건지 신용등급 10등급에서 6등급으로 올렸다 함. 신용이 무너지는건 한순간이지만 회복하는데 13년 걸렸다함.

서장훈 신용카드 드립 월세 3년치 완납 ㅋㅋㅋㅋㅋ

올여름 휴가는 민경훈이랑 같이 지내려고 jtbc 정액권 7.700 원 주고 끊었어. 히든싱어4 보고 아형 다시보기로 보고 있어.경훈이 보는게 제일 즐겁다.
우옹 상민형님 축하드려요!!!!

가위 거부당한 레드벨벳 "평양냉면은 잘라먹는 게 아입네다"

평양 공연 이후 완전체 첫 예능인 레드벨벳! 

평화의 상징 오리지널 평양냉면 먹어본 레벨이들 

가위를 요구했던 예리에게 가위를 안 준 옥류관 직원 

평양냉면을 잘라먹는 것은 촌스러운 짓(?)

가위로 자르는게 촌스럽다라니ㅜㅜ붉은 융단 떼거리도 너무 충격이다ㅋㅋㅋㅋㅋ

파워업 신나게 즐겨 보즈아! ㅋㅋㅋㅋ 웬디

아이린 대존예...

레벨이들이랑 냉면 먹구 싶당 ㅠㅠㅠ

[헉] '붉은 융단 떼거리' 슬기가 북한에 쏘아 올린 작은 총알=3

장총 쏘는 안무가 있던 'Bad Boy'를 

귀여운 안무로 수정했던 슬기 

그런데 깜빡하고 권총을 쏜 슬기(!) 

실수한 줄 알고 엄청 무서웠던ㅠㅠ

드라마 때문에 평양 공연 빠진 조이. 아쉬운 마음에 드라마 촬영장에서 스탭들이랑 북한말하고 놀았다나? ㅋㅋㅋㅋ


거친 콘셉트 중인 조이의 정색◐_◑ "죽을래?" (덜덜;)


'아.형'에서 본 호동이는 인상 깊진 않았지만 

'한끼줍쇼'에선 사람 냄새가 났다는 조이 

'강호동' vs '유재석' 질문에 조이 대답 "죽을래?" 

고개 숙인 영철이 "죽을 만한 질문이었어..?"

조이는 모든 머리색이어울리네 존예

....쥬글래?" - 이게 죽을 만한 질문이었어? ㅋㅋㅋㅋㅋㅋㅋ 조이 넘나 귀엽규 영철이형 넘나 잘 받아줬구 완벽하다ㅋㅋㅋㅋㅋ

조이를 째려본 아이린(!) 오싹한 '루시드 드림' 일화⊙_⊙

평소 '루시드 드림(=자각몽)'을 자주 꾼다는 조이 

꿈속에서 말도 안 되는 스케줄을 하고 있던 중 

꿈인 것 같다는 조이의 말에 정색한 매니저와 아이린ㄷㄷ 

자각몽을 꾼 뒤 일어나자 코피를 흘린 조이⊙_⊙

무빙워크 슬기ㅋㅋㅋㅋ

 와...내가 꾼 루시드드림이랑 거의 똑같다. 나도 꿈인거 증명하려고 깼다가 다시 잠들어서 "봐봐, 맞지?" 라고 꿈속에서 그랬는데... 신기해. 저런 꿈 꾸는 사람들이 진짜 종종 있구나


(뜻밖의 깨달음) 바퀴벌레에 감정이입했던 조이x예리

일본에서 산 바퀴벌레 약을 곳곳에 뿌린 조이 

숨을 들이마시자 죽을 것 같았던 조이x예리 

"바퀴벌레가 죽을 때 이런 기분이겠구나.." 

뜻밖의 깨달음을 얻게 해준 조이의 경험

일본 편의점 초강력 바퀴벌레 퇴치 스프레이 ㅋㅋㅋㅋㅋ


레드벨벳 大가리(??) 평양에서 조장으로 불린 아이린(ㅋㅋ)

슬기가 평양 공연에서 들은 

가장 인상 깊었던 말! 

아이린에게 "레드벨벳 조장 선생님 아입니까?" 

처음엔 '교장 선생님'으로 들었던 멤버들

나무위키래 ㅋㅋ ㅋㅋ

꺼라위키가 왜 거기서 나와 ㅋㅋㅋ


아이린을 CF 찍게 해준 "끼윱~♥" ※1분 9초부터 보세요※

아이린을 게임 CF 찍게 해 준 행동 "끼윱~" 

본인도 당황한 난생 처음 내뱉은 감탄사 

알고보니 광고주가 그냥 아이린 팬..?

끼윱은 레전드 ㅋㅋㅋㅋㅋㅋ 레베럽들만 알던 끼윱이 방송탔다

아이린님 귀여웠고 호동님 "배그" 웃겼다 ㅋㅋㅋㅋㅋㅋ

강호동 배그광고 하고 싶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꽃도 기죽이는 아이린꽃 손키스♡ '하바나♪' (100만뷰 가즈아↗)

MC였던 대만 한류 콘서트에서 

'Havana'에 맞춰 춤춘게 화제가 된 아이린 

수줍게 웃다가 돌변하는 눈빛! (심쿵) 

살랑~ 살랑~ 손키스로 마무리한 아이린의 무대

하바나 직캠은 ㄹㅇ 너무 이뻐ㅠㅠㅠ 레전드 오브 레전드급ㅠㅠㅠ 조회수 백만 가즈아

진짜 디즈니 공주같음 너무이쁘다
갓이린의 하바나 미모와 춤선의 완벽한 콜라보다

[최초공개] 레드벨벳만의 시원함 업↗ 상큼발랄 'Power Up'♬

레드벨벳만의 시원함과 

상큼발랄함으로 돌아온 

신곡 'Power Up' 최초공개!

클럽 모나코 ㅋㅋㅋㅋㅋ


예리x슬기의 합동 공격 "장훈이는 가정 지킴이 홍보대사 아님?"


리더 아이린의 선제공격! 

"홍보 모델 뽑는데 너희 지원했다며?" 

콩트만 들어가면 인상 쓰는 레드벨벳ㅋㅋ 

오늘은 한 소리 하기 좀 무서운 장훈이... 


장훈에게 보여줄 게 있는 예리? 

"너 이렇게 생겨 먹고 홍보 모델 한다고 나와 있는 거야?" 

예리의 무자비한 공격에 일동당황ㅋㅋ 


슬기가 알기로는 이미 홍보 모델인 장훈이…?! 

"가정 지킴이 홍보대사 아니야?" 

슬기의 합동 공격에 서장훈 너덜너덜! 


레드벨벳 vs 아는 형님, 홍보 모델 결과가 궁금하다면?! 

오늘 밤 9시 <아는 형님> 본방사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