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해피투게더3 548회 - 59kg 미스코리아 김수민, 악플러 죽창 김가연, 조세호 꼬툭튀 축제

by 뱀선생 2018. 8. 3.
반응형

[뱀선생] 해피투게더3 548회 - 59kg 미스코리아 김수민, 악플러 죽창 김가연, 조세호 꼬툭튀 축제


kbs 목요일 예능 해피투게더 시즌3 548회 20180802 김비서가 왜 그럴까 특집 편.

이번주 해투3 게스트로 mc그리 김형규 김가연 김보민 김수민 출연.


1부 사회 유재석 2부 사회 조세호인 김가연 임요환 결혼식 클라스

비공개에다 지정석으로 해놔서 청첩장 없으면 연예인이여도 출입 금지.

실제로 지석진 왔는데 돌아갔다고 함 ㅋㅋㅋㅋㅋ

나중에 결혼식 사진이 유포됐는데 카메라 각도랑 지성석 위치 다 대조해서 범인 찾았다고 함 ㅎㄷㄷ;;;

일반인이였는데 저널 쪽 일하는 사람이였다나?

이번주 해피투게더 꿀잼이였음 ㅋㅋㅋㅋ


세호가 MC 그리 중학교 축제에서 환호 받은 이유 (feat. 양배추 갑툭튀 사건)


ㅋㅋㅋㅋㅋ 구 양배추 시절 김구라 소개로 mc그리 중학교 축제 행사에 갔다고 함.

근데 의상이 완전 달라붙는 화이트 스키니 ㅋㅋㅋㅋ 그래서 꼬툭튀 바지 때문에 전교생이 웃고 레전드 전설이 됐다나? ㅋㅋㅋㅋㅋ

조세호는 지금 처음 알게됐다고 소리 질러주니까 날 좋아해서 그럴줄 알았다고 ㅋㅋㅋㅋㅋ

그 당시 화장실 가면 친구들끼리 세호 형 툭튀 오졌다 이러고 놀았다나? ㅋㅋㅋㅋㅋ


내가 미스코리아 진(眞)이다! 에피소드도 뿡뿡 매력도 뿜뿜♥


2018 미스코리아 진 김수민.

미스코리아 합숙소 생활 에피소드 썰 ㅋㅋㅋㅋ

점호도 있고 많은 참가자들을 관리해야되니까 나름 빡세다고 함.

보통 규칙적인 생활을 하니까 참가자들 2~3kg 빠지는데 합숙소 밥이 맛있어서 하나도 안빠짐.

키 173cm에 몸무게 59kg라고 본인 오피셜 인증. 미스코리아 역사상 최고 몸무게라나? ㅋㅋㅋㅋㅋ

방구 뀐 썰에다가 키가 커서 이 몸무게가 표준이라고 파워당당 재미있는 캐릭터 ㅋㅋㅋㅋㅋ

말도 잘하는걸로 봐서 뭔가 방송에서 많이 볼것 같은 느낌.


악성 댓글 소송은 가연에게 문의 하세요~♬ (feat. 악플러 박멸기)

실제로 악플러 고소로 너무 유명해져서 변호사들도 자문 받으려고 김가연에게 연락한다고 하는 클라스 ㅎㄷㄷ;;;

악플러 찾으러 임요환 인터넷 방송 13시간 풀버전 다 녹화해서 하나하나 다시 본다고 함.

죽창 꽂는다나? 블랙리스트 싹 나온다고 ㅋㅋㅋㅋ


웃음+눈물+반전의 연속! 국가대표 아내의 토크 한 방

김보민 아나운서 김남일과 결혼 이후 악플에 시달렸지만 오늘 방송은 악플 수호신 김가연이 있으니까 마음 놓으라나? ㅋㅋㅋㅋㅋ

가슴을 울린 감동적인 김보민 아나운서 말. 확실히 말하는 직업 아나운서라서 멘트 굿굿

남편과 결혼해서 행복하지만 행복만큼 큰 책임감과 무게.

여기 유재석과 결혼한 나경은 씨도 마찮가지일것 같은데 특별한 재능을 가진 사람과 같이 산다는 게 많은 희생이 필요한 일.

나도 말하는 재주를 가지고 특별한 일을 하지만 그게 묻히고 아무것도 아닌 사람처럼 느껴지는게 충분히 좌절할 수 있는 일.

축구선수 은퇴한 이후 이제 김남일 이름 묻히나 했는데 또 국가대표 월드컵 코치로 이름이 나고 

때론 욕심도 내보지만 그럴수록 초라해지는 나 자신. 남편 없는 난 뭘까?

힘들 때도 있지만 그래도 저보다 남편이 돈을 많이 버니까 ㅋㅋㅋㅋ 갑자기 급턴 종잡을 수 없는 토크 청룔열차 ㅋㅋㅋㅋㅋ

전현무도 원래 KBS 아나운서 동료라서 김보민 아나운서 우는거보고 눈물을 흘린듯

찾아보니까 전현무가 1살 더 많지만 KBS 아나운서 기수로는 3년 후배 ㅋ


新홍길동전! 호부호모를 하지 못한 남일♥보민의 아들


아들이 날 닮아 주목 받고 싶어하는 관종의 기질이 있다는 김보민.

그래서 학교 들어갈때 아빠 엄마 존재를 숨겼다나? ㅋㅋㅋㅋㅋ

옆에서 김가연 큰 딸 에피소드 토크 얹는데 밖에서 불리할때는 엄마 김가연 이름을 알려주면 사람들이 순간 움찔한다나... -_-;;

호감도를 올려야 할 상황이면 임요환 딸이라고 말한다고 함 ㅋㅋㅋㅋㅋ


집안의 룰은 모두 아내 김윤아가 결정? 라면 완전범죄를 꿈꾼 형규

무조건 아내 말에 토 안달고 산다는 VJ 출신 연예인 치과 의사 김형규.

일이 너무 많아도 아내 일 매니저와 육아를 포기 못하는게 최근에도 자우림 공연이 있었지만 무대 위 아내를 보면 내가 더 잘해야겠다고 생각함.

우리나라 국가대표 보컬이자 싱어송라이터인 내 아내 김윤아.

뭔가 일상적인 일에 재능을 침잠시켜선 안되겠다고 생각을 다짐한다고 함.

옆에서 그러다가 치과 진료에 영향가는거 아니냐고 깐죽깐죽.

실제로 김형규 치과 다니는 mc그리. 진짜 말 많지만 안아프게 잘해준다나? ㅋㅋㅋㅋ 실제로 예약 엄청 빡세다고 함.


미국 대학 출신 수민과 7년 영어 MC 그리의 자연스런(?) 프리토킹~


7년동안 가르쳐준 원어민 영어 선생님하고만 대화가 가능하다는 mc그리 영어 클라스 ㅋㅋㅋㅋㅋ

바로 미국에서 대학 다닌 2018 미스코리아 진 김수민과 즉석 영어 대화 개웃김 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