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아는형님 136회 강호동이 좋아하는 구준엽 은혁 태민 셔누 춤신춤왕 편

by 뱀선생 2018. 7. 15.
반응형

[뱀선생] 아는형님 136회 강호동이 좋아하는 구준엽 은혁 태민 셔누 춤신춤왕 편


jtbc 토요일 예능 아는 형님 136회 20180714 춤신춤왕 편.

이번주 아형고 게스트로 DJ쿠 구준엽, 슈퍼주니어 은혁, 샤이니 태민, 몬스타엑스 셔누 출연.


강호동이 좋아하는 춤신 특집.

어깨가 탈골될때까지 춤을 시킨다나? ㅋㅋㅋㅋㅋ

스타킹 피해자

어깨깡패 셔누보다 어깨가 훨씬 더 넓은 강호동 덩치 ㅋㅋㅋㅋ

이 어깨에는 저정도 얼굴 크기가 비율이 맞는거라고 함


(또! 호동이 피해자) 구준엽이 웃통을 벗었던..사연♨


동료의 생일 파티에 모인 연예인들 

남자들끼리 집으로 2차를 가게 되는데… 

뜬금없는 호동이의 웃통 벗으라는 명령 

준엽에게도 벗으라고 협박(?)한..ㄷㄷ

나도 벗어서 ㅋ 무섭잔아^*ㅋㅋ

벗고 술 묵엇어^^*ㅋㅋ


(끈적) 몬스타엑스 셔누, 관능적 무브에 후끈♨ 박력섹시↗


관능적인 무브부터 박력 넘치는 '난!'까지 

깔끔하면서도 절도 있는 춤 선 

셔누만의 색으로 커버한 선배들의 무대 

이어지는 구준엽x셔누의 '난!' 합동 댄스♬

셔누 무브라니 미쳤다 진짜ㅠㅠㅠㅠ 슈주에 클론 춤까지 진짜 너무 멋있어❤️ 우리 셔누 귀엽고 멋지고 그냥 다해ㅠㅠ✨

셔누 묵직하고 박력 있는 춤 너무 섹시하고 멋있다ㅠㅠㅠ

셔누 춤멤버에요 셔누 입덕하고싶으면아름다워 안무연습영상 봐주세요노래도 잘해요 all of me 들어주세요그럼 입덕완료임^ㅜ^


믿고 보는 은혁, 댄스 중 DDONG꼬로 낳은 마이크 (풉ㅋ)


귀찮아 보이지만 잘 추는 은혁 댄스 

은혁의 갑작스러운 무대 중단 

바지 속에 빠져 버린 마이크;; 

마이크의 영 좋지 못했던 위치 선정...

역시 SM댄스 3대천왕.. 예능이미지 때문에 그렇지 진지해지면 장난아니지...


★DJ Koo 강림★ 형님 클럽 셔플 타임 가즈아↗↗


음악과 함께 변하는 조명 

교실 뚫고 타타난 DJ Koo! 

은혁x태민x셔누의 셔플 타임~ 

형님 학교 스테이지 접수한 춤꾼들♬


태민의 댄스를 재해석한 괴도 은혁 "난 이만..(찡긋)"


태민의 무대를 재해석하게 된 은혁 

태민의 현란한 대퇴골 무빙~ 

자신의 차례가 되자 춤추다 말고 

리얼 괴도로 변신한 은혁ㅋㅋ

옛날에 샤이니 나왔을때 희님이 괴도 스테이~ 부분 따라한거 생각난닼ㅋㅋㅋ


(헉헉) 은혁 혼자 완창하는 '쏘리 쏘리' 라이브♪


동료 장병들의 호응을 위해 

13명 분량을 혼자 불렀던 은혁 

혼자 완창할 때마다 느꼈던 

슈퍼주니어 멤버들의 소중함

예성이 파트할때 왜이렇게 웃기짘ㅋㅋㅋㅋㅋㅋㅋㅋ


[댄스수업] 태민의 '꼬꼬댁' 댄스♪ 점점 중독되는 멜로디


이어질 댄스를 맞혀라! 

닭을 형상화한 'Chick Chick' 댄스 

닭 동작들이 난무하는 가운데 

감 잡은 태민의 닭벼슬 표현이 정답!

사뿐사뿐 추는거 보고 감탄... 근데 저 노래 진짜 너무 중독성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태민이 닭띠라 그런가 닭춤도 잘춰 ㅋㅋㅋㅋㅋ 귀엽고 멋있거 다했다 오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