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웃긴글 | 우동 식혀주는 장치.jpg

by 뱀선생 2015. 12. 8.
반응형

일본어 번역본이라 어투가 이상하지만 그것도 웃김. 현지화 ㅋㅋㅋ

몇몇 부분은 수정함.


우리나라에서 한참 개가수(개그맨 + 가수)가 유행했던것 처럼

일본의 개그 + 발명가 정도 되려나? ㅋㅋㅋㅋ

진짜 골때린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우동 식혀주는 장치.jpg




안녕하세요, ARuFa입니다.

 

01

 

가을도 깊어지고, 계절은 이제 곧 겨울 .

 

이렇게도 쌀쌀해지면, 뜨거운 냄비 우동 을 먹고 싶어지고 있지요.

 

 

 

02

 

격하는 나는 냄비 우동의 열렬한 팬 .

 

"간단하게 만들 주제에 죽을만큼 맛있다" 라는 인류 역사상 가장 위대한 발명품 인 냄비 우동은 바로 추운 겨울을 보내는 우리의 아군이라고해도 과언이 아닐 것입니다.

 

 

... 그렇지만, 냄비 우동은,

 

 

 

DSC04322

 

즛!

 

 

 

DSC04335

 

"あ゛ちぃッ!"

 

...... 죽을만큼 뜨겁지 않다합니까? ( ㅋㅋㅋㅋ 입천장 홀라당 표정 생생한것 봐.)

 

아니, 정말로 생각할 수 없을 정도 뜨거운 네요. 감각적으로는 "불"을 먹고있는 것과 함께 생각합니다.

 

 

 

06

 

... 그런 뜨거운 냄비 우동의 열을 식힌다는 이렇게 "피 우니" 고 숨을 살포 밖에 없습니다.

(번역기에서는 피우니라고 나오는데 후후 불어먹는다는 의성어 정도 되는듯)

 

하지만 그토록 뜨거운 냄비 우동을 식히기에는 그에 상응하는 "피 우니 수」가 필요하기 때문에, 나처럼 체력이없는 쿠소게보모야시 은 생명에 관한 어려운 작업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가능하면이 피 우니을 " 자동 "하고 싶은 ...

 

더군다나 귀여운 「미소녀」에 피 우니 해 주었으면 ...

 

 

 

그런 이유로 이번에는 ......

 

 

 

07

 

"미소녀가 우동을 피 우니 해주는 장치"를 만들고 싶습니다!


 (미소녀가 우동을 후후 불어주는 장치라니!! ㅋㅋㅋㅋ)

 

 

새 캔버스

 

싹둑 완성 예상도 이런 느낌일까요?

 

 

혼자 쓸쓸히 냄비 우동을 먹는 생활은 피곤합니다.

 

여하튼이 장치를 완성시켜, 「미소녀 피 우니 받는다 " 라는 꿈을 이루고 싶습니다!

 

 

 

우선 미소녀 만들기

DSC03897

 

자, "미소녀가 우동을 피 우니 해주는 장치" 를 만들기 위해, 우선 장치의 메인이되는 '미소녀'를 만들어 가고 있습니다.

 

"미소녀를 만들어갑니다"라는 말에서 묻어나는 이상성에는 깨닫지 못한 척하면서 먼저 준비한 것은 여기 지점토 .

 

 

 

09z

 

이번에는 미소녀를 만드는 것으로, 조금은 고급 지점토 를 제기했습니다.

 

살결이 미세 매우 잘 미치기 때문에 반드시 훌륭한 미소녀가있는 것입니다.

 

 

 

12

 

그런데, 그런 지점토에는 피부색의 물감 을 섞어 착색갑니다.

 

이 색상이 미소녀의 피부색 이되는 것입니다 만, 이번의 미소녀는 "북유럽의 건강 아가씨 (미트볼 좋아)" 라는 설정 때문에 색소의 얇은 느낌했습니다.

 

 

 

15

 

그리고 지점토에 색이 붙은 곳에 다음 그것을 공작의 가면 에 페타 페타와 붙여갑니다.

 

이번에는 코는 높게, 그리고 입을 돌출시켜 "피 우니"하고있는 한중간 같은 표정합시다.

 

참고로이 작업은 생물을 창조하고있는 신과 같은 기분 때문에 추천합니다.

 

 

 

17

 

... 그리고 마무리 인형의 눈 부품 을 내장하면 제작하고있는 미소녀의 거친 얼굴 이 보입니다.

 

 

현 단계에서는 대체로 이런 느낌되었습니다.

 

 

 



 

너무 무섭 잖아

 

귀여운 얼굴이되는 것이, 허무를 구현 한듯한 표정 이되어 버렸습니다.

 

 

...하지만 현 단계는 어디 까지나 제작 중입니다.

 

여기에 새로운 미소녀의 요소 를 첨가 해 가면 그만큼 아름다움이 더해가는 것이 틀림 없습니다.

 

 

 

21

 

그래서, 조속히 가발 을 준비했습니다. 아름다움의 상징이라고하면 역시 '머리카락' 이니까요.

 

이 금발 바로 가기 가발을 쓰면 미소녀도가 급격히 올라갈 것입니다.

 

 

 

22s

 

덧붙여서, 현재의 가면만으로는 가발을 붙이는 데 필요한 뒤통수 가 부족 합니다만 ...

 

 

 

 

23

 

거기에 배추 를 폐쇄해서 무사했습니다.

 

뭐랄까 "세상에는 배추 해결 문제도 있겠 느냐" 고 인생관을 다시 보는 좋은 기회가되었습니다.

 

 

 

25

 

그리고 배추 위에 가발을 씌워있어서 ......

 

 

 

28

 

또한 겨울 여성 70000000 억 배 귀엽다 방울 모자를 씌우면 드디어 이번 장비의 간이되는 「미소녀」의 완성입니다.

 

 

그러면 참조하십시오 여기 가 이번 뜨거운 우동을 "피 우니"해주는 미소녀 됩니다.

 

 

 

 

 

 

29

 

새 캔버스

 

 

 

 

30

 

...... 아니, 귀엽다. 귀엽 네요, 아마.

 

 

왜냐하면 금발 에 하얀 하며 눈을 크게 하여 방울 모자 를 쓰고 있거든요? 이제 귀엽지 리가 없지요.

 

조금 눈이 허공을 응시하고 리얼과 픽션의 틈 같은 표정을하고있을뿐, 제대로 「귀엽다」군요?

 

 

 

 

32

 

전혀 관계 없습니다 만, 집에 있던 그림에 손을두면 피스 느낌 되었으니 용서하십시오.

 

 

 

미소녀를 장치로 개조하는

31

 

그런데, 무사히 미소녀의 얼굴이 완성 했더니 다음은이 미소녀를 장치로 개조하고 있습니다.

 

구체적으로 말하면,이 미소녀의 입에서 실제로 "피 우니 바람 ' 이 나오게 해가는 느낌입니다.

 

 

 

33

 

그런 이유로 준비한 것은 여기 염화 비닐 파이프.

 

여기를 미소녀의 입에 설치하고 파이프를 통과 한 바람이 미소녀의 입에서 나오게 해 나가고 있습니다.

 

 

그 때, 미소녀의 입에서 파이프가 약간 튀어 나오는 형태로는됩니다 만, 튀어 나온 파이프 단단히 지점토로 덮고 매력적인 입술 처럼 가공 한 안심하시기 바랍니다.

 

 

 

 

 

35

 

이런 느낌입니다. 좋은 느낌 이군요.

 

나는 이제 상당히 전부터 감각이 마비되어 있기 때문에 만약 틀렸다면 그렇게 말해 줄 수 있으면 기쁩니다.

 

 

 

36

 

...... 그런데, 여기까지 오면 완성은 곧!

 

후에는 우동을 "피 우니"고 식지위한 바람의 동력원 으로

 

 

 

 

37

 

여기 지인으로부터 물려받은 가솔린 구동 블로어 (송풍기) 에 미소녀를 연결하면 ......

 

 

 

 

 

39

 

새 캔버스 ds

 

(완성!! 면을 후후 불어주는 미소녀 장치!!!)


어떻습니까, 마침내 미소녀가 뜨거운 우동 "피 우니"해주는 장치 가 완성했습니다.

 

당초 예상했던 것과는 비주얼이 동떨어진 생각도 있지만, 이것이라면 분명 내 꿈을 실현 해주는 것입니다.

 

 

그렇다고하는 것으로 조속히이 "미소녀 피 우니 장치"를 사용하고 싶다고 생각합니다!

 

 

 

장치를 사용해 보면

41

 

자, 완성 된 장비를 사용하기 위해 다시 뜨거운 냄비 우동 을 준비했습니다.

 

 

 

43

 

한편, 이번은 "외형만으로도 시원되면 ' 라는 이유로 우동 주위에 디오라마 용의 눈 파우더 를 주위에 흩어져하거나 드라이 아이스 연기 를 발생시켜 보았습니다.

 

그러면 냄비 우동의 온도가 내려가는 것은 아니지만, 여기 미소녀의 피 우니가 더 해지면 반드시 행복한 한때를 보낼 것입니다.

 

 

 

DSC04554

 

그리고 마지막으로, 방풍 기능이있는 유니클로의 원활한 다운 을 입으면 장치를 시작할 준비가 모두 완료!

 

 

 

46

 

조속히 송풍기 (송풍기) 의 스위치를 넣고 미소녀 우동을 "피 우니"하고 싶다고 생각합니다.

 

 

 

DSC04479

 

덧붙여서 스위치는 여기.

 

블루 -의 설명서에는 "강력한"라고 써 있었기 때문에 단단히 우동을 식혀 줄 것입니다!

 

 

 

...... 자, 그것으로 갑시다!

 

오랜 꿈이었다 미소녀와 러브 러브 생활이 지금 시작됩니다! !

 

 

 

 

47

 

"스위치 ......"

 

 

 

48d

 

"온 !!"

 

 

 

 

51

 

새 캔버스 dsdsfd

 

 

 

fd

 

은?

 

 

 

fgfgfg

 

잠깐 기다려.

 

 

 

52

 

기다리라고.

 

 

 

53

 

야,

 

 

 

신규 dsadd

 

사고 일이.

 

 

 

54

 

바람, 너무 강해.

 

 

틀림없이 선풍기 정도의 풍력 까봐 준비한 송풍기 - 이었지만, 스위치를 넣는 순간 폭음 과 함께눈앞이 하얗게 되었습니다.

 

 

블루 - 설명서를 읽고 풍속 79m / s 의 바람이 나온다고 써 풍속은 태풍라면 집이 붕괴하는 수준의 바람 이라고합니다.

 

 

 

56

 

너무나 압도적 인 '힘'신체마다 날려, 방심 상태의 종이었습니다 만, 입으로 간신히 남아있는 우동은 물론 상온 정도로 식힌있었습니다.

 

즉이 장치는 성공 하는 것입니다 만, 그 이상으로 방이 치명적인 상태 버렸기 때문에, 거기에 일절의 기쁨은 없습니다.

 

 

 

IMG_3713

 

여러분에 있어서는 냄비 우동은 귀찮아도 자신의 입으로 식힌 것이 좋습니다.

 

그렇지 않다면 집안에서 태풍이 발생 하는 불가사의에 시달리는 모든 것이 파괴되는 것입니다.

 

 

물건뿐이라면 몰라도 나처럼 "마음"에 파괴되어 늦기 때문에 조심하세요.

 

그럼 안녕.

 

  

  

겨울 편이라면

IMG_3713gfgf

 

그런데, 그런 냄비 우동을 순식간에 냉각 정도의 폭력적인 바람을받은 나이지만,

 

다운의 보온성 은 물론, 특수 가공 및 소재는 방풍 발수 효과 도 높은 유니클로 의 '원활한 다운'을 입고 있던 덕분에 목숨을別条가 없습니다.

 (??? 뭔가 수상한데??)

 

 

57

 

이 원활 다운은 외부와 내부의 원단을 열에 의한 압착 에 붙여 맞추는 것으로, 그 이름대로 솔기를 최소화하는 데 솔기에서 바람과 물의 침입을 방지하는 높은 기능성과 세련된 디자인을 양립하고있는 대요.

 

 

 

52d

 

따라서 아무래도이 장치를 만들어 우동을 식혀 싶은 분은 가까운 유니클로에서 원활한 다운을 손에 들고 보는 것은 어떻습니까.

 

 


(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설마 했는데 이 분 일본에서 유니클로 광고까지 하는 분인가 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안녕. 

※ 사용한 우동은 풍압에 벽에 붙어있는 것도 포함 해 모두 맛있게 먹었습니다.


 





(궁금해서 찾아보니까 한국에도 팔고 있는 상품이네요 ㅋ 끌리는데? ㅋㅋㅋㅋ

근데 한국 일본 가격차이는 뭐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