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 드라마

[뱀선생] 김은숙 작가 제작비 400억 블록버스터 급 대작 드라마 미스터 션샤인 1화 시작!

by 뱀선생 2018. 7. 8.
반응형

[뱀선생] 김은숙 작가 제작비 400억 블록버스터 급 대작 드라마 미스터 션샤인 1화 시작!


tvN 토일 드라마 미스터 션샤인 1회 20180707


태양의 후예, 도깨비를 제작한 김은숙 작가와 이응복 PD가 세번째로 호흡을 맞추는 작품으로

신미양요(1871) 때 군함에 승선해 미국에 떨어진 한 소년이 미국 군인 신분으로 자신을 버린 조국인 조선으로 돌아와 주둔하며 벌어지는 일을 그린 드라마


개인적으로 진짜인지 모르겠지만 영화 신과함께 제작비와 비슷한 400억이 투자된 대작 드라마라고 해서 관심이 갔음. 태왕사신기 급 블록버스터 TV드라마는 진짜 오랜만이라 흥했으면 좋겠음. 우리도 왕좌의게임 같은 사이즈 가즈아!!!

제목이 미스터 선샤인 인줄알았는데 미스터 션샤인이네 ㅋㅋㅋㅋ

넷플릭스에서도 150억 투자해서 동시 업로드 서비스 된다나 뭐라나 ㅋㅋㅋㅋㅋ

1화 미장센 비주얼 + CG 그래픽 나름 좋았다 ㅋㅋㅋㅋㅋ


미스터션샤인 등장인물 관계도


′검은 머리 미국인′ 이병헌 '조선은 단 한 번도 날 가져 본 적이 없어'



아들을 살리려는 엄마의 절박한 외침 '유진아!!'


이분 예쁘시고 연기도 잘하셔ㅜㅜ 나도 모르게 눈물이ㅜㅜ

이분 누구죠? 이쁘고 여기도 잘하시는데

배우 이시아 님이예요!! 전에는 터널에서도 나오셨어요!!

시그널 조진웅 첫사랑!

하녀들에서 사극했는데 한복이 잘어울리시는듯

내그녀에서도 비의 전 여자친구로 나옴 연기진짜 잘하시네요


신미양요, 처참한 전쟁터에는 조선의 백성들이 있었다


와 진짜 영화보는줄ㄷ ㄷ ㄷ ㄷ ㄷ ㄷ ㄷ

정말 대박이네요 이 드라마

실제로도 신미양요 일으켰던 미국 로저스 제독이 일본처럼 걍 쪼금 위협만 하면 개항할줄 알았는데 흥선대원군이 걍 쌩까고 우리나라 사람들이 질꺼 뻔한데 너무 처절하게? 강경하게 항쟁해서 제너럴셔먼호 사건 보상이고 개항이고 뭐고 시간은 너무 오래걸리고 물자도 떨어지고... 이렇게까지 해서 개항해야하나?싶어서 어재연장군 죽이고 광성보 점령 후 그냥 자진 철수한 사건이죠. 미국군 사상자는 1200명중 단 3명에 불과했는데 조선인은 500명중 300이 넘게 죽은...ㅠㅠ 교과서로는 승리했다고 하지만 사실상 대패한 전투입니다. 그나저나 영상 정말 연출 잘 했네요ㄷㄷ


'포로는 임무를 다하지 못하고 살아남은 비겁한 자' 백성을 버린 대신의 막말


매국노 이완익, 포로가 된 백성들에 독설을! (분노)


유진, 미국 도착! #고귀하고_위대한자여


단돈 오만 원에 조선을? 나라를 판 매국노 이완익(분노)


′의병′ 김지원, 동지를 보내고 홀로 매국노를 막아서다


진구, 매국노의 총에 맞아 죽다.. '얼마면, 남은 생을 조국도 없이 살 수 있나..'


일식&춘식 '말만 하시오. 모든지 다 #해드리오~'

파국이다! 그린 어니언 스푸 아저씨네ㅋㅋㅋ

와 김병철은 태후 도깨비 미스터션샤인까지.. 김은숙 작가님이랑 계속하네..

이번에 코믹담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들의얼짱 ..배정남은 요즘 애들은모르것제


변요한, 백성의 피눈물로 물든 무한한 시간을 선물 받았다



김태리가 패물보다 좋아하는 것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