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내노래를불러줘 마마무 치명 담당 화사, 온유 X 민호 빨래 라이브 등

by 뱀선생 2018. 7. 6.
반응형

[뱀선생] 해투3 내노래를불러줘 박명수 박정현 샤이니 마마무, 치명 담당 화사, 온유 X 민호 빨래 라이브 등


해피투게더3 544회 20180705 2부 전설의 조동아리 내 노래를 불러줘.

이번주 노래방 게스트로 박명수 박정현 샤이니 마마무 출연.


초반 오프닝 토크 마마무 하드캐리 ㅋㅋㅋㅋㅋ

곱창 치명 담당 화사, 느끼함 담당 문별.

역시 박정현 나가수 클라스 GD 무제 노래방 라이브 개쩐다 ㅋㅋㅋㅋㅋ



SM 1기 출신 명가수 그는 과연 누구?!!?


바다의 왕자, 냉면, 바람났어, 레옹 등등 히트곡에서 나도 빠지지 않는다는 개가수 박명수 등판 ㅋㅋㅋㅋㅋ

슈가맨도 한 번 나오지 그랬어요 ㅋㅋㅋㅋ 히든싱어도 ㅋㅋㅋㅋㅋ

진짜 히트곡은 많아 ㅋㅋㅋㅋㅋㅋㅋ


화려한 기교, 폭풍 성량 박정현 해피투게더 등장!


무제 왜 안올려주나요 ?? 미치게 좋았는데 ㅠㅠ

결혼 10개월차 박정현. 남편이랑 영어로 대화한다나?

한국 생황 20년차인데 한국말이 늘지않았다고 박명수가 말하자 딥빡 박정현 ㅋㅋㅋㅋㅋ


수원을 들썩들썩이는 세번째 공연의 제왕은?!!?! 빛나는~~샤이니!


박명수에게 예능을 배웠다는 샤이니 온유 민호.

옛날 온유 딱밤이 문득 생각난다 ㅋㅋㅋㅋ


네번째 공연의 제왕!! 요즘 대세! 마마 마마 마마 무~~


16년 청룡은 볼때마다 짜릿함ㅋㅋㅋ 그래도 솔직히 시청자 입장에선 마마무 나올 때마다 언급되니까 질릴 수도 있는데 문별이 영상편지 드립치면서 잘 살린듯ㅋㅋ 예능감 대박이네 진짜


곱창집 평생 이용권을 GET 한 치명적인 화사!


마마무 치명 담당 화사

유느 ㅋㅋㅋㅋ명치ㅋㅋㅋ마마무역할담당 치명 느끼 예바 ㅋㅋㅋ


문별, 화사! 가사에 충실한 느끼 & 끈적 콜라보 라이브!


문별 예능 진짜 잘함ㅋㅋㅋㅋㅋㅋㅋ주변에서 잘한다고 하면서 이것도 돼요? 와~ 그럼 이건요? 하고 시키는데 그거 다 소화해냄ㅋㅋㅋ

오늘 문별 짱웃김 ㅋㅋㅋ

화사 문별 콜라보 웃기넼ㅋㅋㅋ

문느끼 개좋아ㅠㅠㅠㅠ 산초키도 왜 귀여워


찬스 애창곡 대결! 빛나는 샤이니, 온유와 민호의 감미로운 <빨래>


샤이니 온유 민호 노래방 라이브 원곡 이적 빨래.

온유는 원래 보컬이니까 잘하는건 알겠는데 원래 민호 랩 담당 아니였나? 가수 데뷔 10년차 짬밥 + 노래 연습도 엄청 했나보다. 

파트 나눠부르다 고음 안부르겠지 예상했는데 깜짝 놀랬네 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