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해피투게더3 544회 - 서울대 출신 SBS 기자 라이머 통역사 스펙이 화려한 안현모 ㅋㅋㅋㅋ

by 뱀선생 2018. 7. 6.
반응형

[뱀선생] 해피투게더3 544회 - 서울대 출신 SBS 기자 라이머 통역사 스펙이 화려한 안현모 ㅋㅋㅋㅋ


kbs 목요일 예능 해피투게더 시즌3 544회 20180705 흥행 돌풍 대세녀 특집 편.

이번주 해투동 게스트로 박경림, 김지혜, 제시, 안현모 출연.


서울대 출신 엄친딸 SBS 기자 출신 미모의 동시통역사 안현모.

스펙 ㅎㄷㄷ 하시네.

한가지 또 재미있는점이 힙합음악 브랜뉴뮤직 대표 라이머와 부부 ㅋㅋㅋㅋㅋ

최근 화제가 된 이유가 북미정상회담 트럼프 통역 및 빌보드 방탄소년단 시상식 통역을 했다고 함.


역시 한국의 오프라 윈프리 박경림, 여전한 입담~!


박경림님 진짜 짱 웃김장나라 이수영이랑 같이 나온 해투편 진짜 짱잼이었는 데

유느 박경림조합오랜만이다ㅋㅋㅋ4시간토크마리톤ㅋㅋㅋㅋ 

유재석님 박경림님이랑 네시간동안 토크 마라톤 했다고ㅋㅋㅋㅋ조동아리 ㅋㅋㅋㅋ


흥행 돌풍 대세녀, 안현모 애피소드 대 방출 예고



김지혜, 내가 울린 생애 첫 남자! 양배추다?!

ㅋㅋㅋㅋ 구 양배추 신인 시절 엄청 무서운 선배였다는 김지혜

그 이유가 조세호 연애시절 박준형이랑도 코너를 해서 화풀이 했다나? ㅋㅋㅋㅋㅋ

싸워서 헤어진 시기여서 엄청 민감했다고 지금에 와서 사과 ㅋㅋㅋㅋㅋ


안현모, 빌보드 Music Award에서 BTS RM 수상 소감 때 통역 멈춰!?!



행사 섭외 1순위 제시, 신발 소리질러?!!!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