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뱀선생] 유머 - 러시아 월드컵 한국 독일전 닥터스트레인지 신태용의 트릭

by 뱀선생 2018. 6. 28.
반응형

[뱀선생] 유머 - 러시아 월드컵 한국 독일전 닥터스트레인지 신태용의 트릭


후반 23분..


주세종 ㄱ


펨코 : ????주세종????


주세종.


주세종 킬패스 손흥민 골!!!!



신태용 저 넥슬레이스 볼때마다 존나웃김 ㅋㅋㅋㅋㅋㅋ

결국 ‘트릭’


왜 이승우아니냐고 까던데ㅋㅋ

골 장면 다시봐도 주세종 개 침착하고 패스 정확했음 ㅋㅋㅋㅋㅋ
ㄹㅇ 패스인지 슛인지 그냥 딱 중간정도로 들어갈거면 들어가고 아니면 흥민아 마무리해줘 이느낌으로다가 오졌음

형! 트릭을 몇 번 쓴거야

진짜 저 맥콜은 볼때마다 어이없네ㅋㅋㅋㅋㅋㅋ

그런데 솔직히 장현수 빼고 이승우 넣어야 했음
???? 강팀중의 강팀인 독일 상대로 중원을 빼고 공격을 강화시킨다고? 아무리 장현수가 싫다해도 그건 아냐

아니 근데 그 많던 신태용까들 다 어디갔음??
그린일베 네이버 가면 많이 있음

아직많음 ㅋㅋ 신태용보고 선수빨이라거 까던뎈ㅋ
독일이랑붙었는데 선수빨 ㅆㅂ ㅋㅋㅋㅋㅋ 
와 ㅆㅂ 한국 저정도 국대 스쿼드로 선수빨이라하는 새끼는 얼마나 멍청한거냐ㅋㅋㅋ
오히려 띵장이지
정보) 아직도 많다
그분들에겐 모두가 태용맘으로 보일뿐
누가보면 우리나라가 멕시코처럼 밥먹듯이 16강 갈 전력인줄 알겠네

The 'Doctor Strange' 신태용

그래더 이승우 있었으면 공격전개가 트이긴했을듯. 결과적으론 갓태용
무슨 이승우가 메시냐
이승우 혼자서 공격전개를 어떻게해
조빠지게 수비해도 모자랄판에

미들진 체력방전돼서 활기불어 넣을라고 투입한거라 생각했었는데
근데 황희찬 뺀게 이해안됨 재성이 뒤질라하는데 좀 바꿔주지
황희찬 왜뺀거지
막경기라 생각하고 뽕뽑은 느낌임 손흥민이 중요한 선수라 못빼는 것처럼
황희찬은 전술상 상대가 공격수 투입하니 걍 빼버리고 미들넣어서 두줄수비 강화한거같은데 결과가 좋았으니 좋은 교체였던거지 뭐

난 황희찬 넣은지 얼마나 됐다고 뺀게 트릭같은 기분이였음 ㅋㅋㅋㅋ
잘하고 못하고를 떠나서 내 상식밖이라 처음엔 부상당한줄..
나도... 갑자기 황희찬이 나옴 엥? ㅋㅋㅋㅋㅋ

맥콜라리센세...

이런 큰그림도 못알아보고 축알못 반성하고갑니다 갓태용

황희찬 넣엇다 20분만에 뺀게 진짜 트릭 같음.

태용이형 수북하시네 제모좀

이승우아니어서 놀라긴했는데 진짜 신의한수였다..

신 '더 트릭' 태용ㄷㄷ

ㅋㅋㅋㅋㅋ 아 트릭이 너무 늦게 발동되었어요 ㅜㅜ

끝나고보니 의외로 16강각 날카롭게 잡혔었다는게 놀랍다ㅋㅋㄱㅋㅋ

12000개의 미래중에 독일을 이길수 있는 방법이 2패를 하는거였습니까 납득

출처 : https://www.fmkorea.com/best/1127073823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