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유머 - 냉부 나와서 입담 하드캐리를 보여주는 최용수 X 안정환 콤비 ㅋㅋㅋㅋㅋ

by 뱀선생 2018. 6. 27.
반응형

[뱀선생] 유머 - 냉부 나와서 입담 하드캐리를 보여주는 최용수 X 안정환 콤비 ㅋㅋㅋㅋㅋ


jtbc 월요일 예능 냉장고를 부탁해 185회 2018.06.25.


안정환 최용수 조합 개꿀잼 ㅋㅋㅋㅋㅋ

둘이 주거니 받거니 서로 디스와 칭찬을 번갈아 공격 ㅋㅋㅋㅋㅋㅋ

냉부 레전드 급 오프닝 토크인듯.


'先 국보' 최용수 vs '後 국보' 안정환, 끝나지 않은 폭로전♨


룸메이트 시절 고생을 많이한 정환 

족발 배달에 과일 준비까지... 

선배들 유니폼까지 준비했다는 정환에 

용수의 한마디 "당연히 네가 해야지 그럼♨"

1프로의 우정에서도 느꼈지만 ㅋㅋㅋㅋ 최용수행님 진짜 웃김 ㅋㅋ 예능에서 간혹 자주 봤음 좋겠다 ㅋㅋ


최용수x민호의 남다른 인연, 최용수 친동생 = 민호 체육 선생님(!)


최용수의 친동생=민호의 고등학교 체육선생님 

슈팅 동작이 판박이라는 용수와 친동생 

왜 축구를 안 시켰나 의아할 정도로 

축구를 잘했다는 민호


민호는 최용수 감독's 쇼맨십 팬! '용수텔리' 세레머니 좋아♥


용수의 쇼맨십 팬이라는 민호 

감독인데도 불구하고 웃통 벗는 

세레머니를 해 만들어진 '용수텔리'

싸이 강남스타일이 흥할때라 우승 세레머니로 말을 탔는데 무서웠다고 고백.

그걸 바로 옆에서 광고판 떨어질때가 생각나서 그런거라고 깐죽거리는 축구 후배 안정환 ㅋㅋㅋㅋㅋ

자기 아들 메시 만들려고 축구 학교 집어넣었는데 자살골 넣고 체력도 약해서 안될것같다고 디스하는 최용수 감독.


(꿀 케미) 깐족거리는 안정환에 식기 찾는 최용수ㅋㅋ


조용히 음식을 음미하는 최용수 

깐족거리는 안정환에 

식기(食器) 찾는 최용수ㅋㅋ 

두 사람의 빈틈없는 꿀케미

주무세요?ㅋㅋㅋㅋ나방송중이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세대는 모르겠지만, 안정환이 현빈이랑 cf찍어도 더 잘생겼었다!!
치고 빠지는군요? ㅋㅋㅋㅋ 응 너처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웅다웅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