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뱀선생] 유머 - 배거슨 배성재 인스타에 올라온 한채아 근황

by 뱀선생 2018. 6. 26.
반응형

[뱀선생] 유머 - 배거슨 배성재 인스타에 올라온 한채아 근황


시아버지 차범근과 함께 러시아 월드컵 직관하러 갔음 ㅋ


2018년 차세찌와 결혼한 배우 한채아.

차두리는 한국 축구 대표팀 코치니까 러시아 갔겠고

이번에 차범근 해설은 하차했지만 겸사겸사 가족이 다같이 러시아 행 ㅋㅋㅋㅋㅋ

며느리 사랑은 시아버지 ㅋㅋㅋㅋ


처음엔 차붐 결혼 반대심했는데, 외모 너무 신경쓰지 않고 스포츠도 많이 보러다니고 하는 진정성에 마음 열어 결혼 승락했다는 카더라 썰 ㅋㅋㅋㅋ


박문성 배성재 박지성 스브스 스포츠 팀과 같이 움직이나 봄???

아니면 차범근 sbs 해설 오래한 인연으로 그냥 한번 친목도모 만난건가 ㅋ

사진 찍어준 사람이 세찌? ㅋ


출처 : https://www.fmkorea.com/best/1123492748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