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축구 + 피파

[뱀선생] 2018 러시아 월드컵 스페인 팀 가이드, 전술, 핵심 선수 및 전문가 예측

by 뱀선생 2018. 6. 15.
반응형

[뱀선생] 2018 러시아 월드컵 스페인 팀 가이드, 전술, 핵심 선수 및 전문가 예측


러시아 월드컵 스페인 축구 대표팀 명단 및 소속팀


GK

다비드 데 헤아 David De Gea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FC

케파 아리사발라가 Kepa Arrizabalaga 아틀레틱 클루브

페페 레이나 Pepe Reina SSC 나폴리


DF

다니 카르바할 Dani Carvajal 레알 마드리드 CF

제라르 피케 Gerard Piqué FC 바르셀로나

나초 Nacho 레알 마드리드 CF

알바로 오드리오솔라 Álvaro Odriozola 레알 소시에다드

세사르 아스필리쿠에타 César Azpilicueta 첼시 FC

세르히오 라모스 Sergio Ramos 레알 마드리드 CF

나초 몬레알 Nacho Monreal 아스날 FC

조르디 알바 Jordi Alba FC 바르셀로나


MF

세르지오 부스케츠 Sergio Busquets FC 바르셀로나

안드레스 이니에스타 Andres Iniesta 비셀 고베

사울 Saúl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코케 Koke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티아고 Thiago FC 바이에른 뮌헨

마르코 아센시오 Marco Asensio 레알 마드리드 CF

이스코 Isco 레알 마드리드 CF


FW

로드리고 Rodrigo 발렌시아 CF

루카스 바스케스 Lucas Vázquez 레알 마드리드 CF

이아고 아스파스 Iago Aspas RC 셀타 데 비고

디에고 코스타 Diego Costa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다비드 실바 David Silva 맨체스터 시티 FC


Isco는 2018 년 3 월에 마드리드에서 아르헨티나를 6-1로 물리 치고 스페인의 두 번째 골을 기념했습니다.


스페인 월드컵 준비는 Julen Lopetegui가 감독직으로 해임되고 스포츠 감독 Fernando Hierro가 교체 된 후 대회 직전에 혼란에 빠졌다. 이후 조별 예선에서 외출 2014 월드컵과 유로 2016에서의 패배에, 라 Roja은 지난 해에 반등하고 좀 더 2008 년과 2012 년 사이에 세 개의 연속 메이저 대회 우승 측면처럼 보이는 러시아로 향하고 있었다 레알 마드리드가 로페 테게의 임명을 공개 할 때까지


비센테 델 보 스케 (Bicque)를 2016 년 유로 후임으로 이끌었던 U-21 감독은 산티아고 베르나베우 (Santiago Bernabéu)에서 지네딘 지단 (Zinedine Zidane)의 뒤를 이을 것이지만, 스페인 FA가 "의무"라고 묘사 한 후 월드컵으로 인도 할 수있는 기회를 놓쳤다. "그를 자루에 넣으려고.


Hierro는 그 조각들을 집어 올리도록 임무를 부여 받았지만, 관리 경험이 부족 함에도 불구하고 그는 러시아에서 가장 재능있는 팀 중의 한 명을 맡을 것이다. 유럽 ​​챔피언 쉽에서 이탈리아 에 의해 패배 한 선수 중 8 명은 러시아의 자격 단계에서 중요한 역할을했다 (데이비드 데가, 세르지오 라모스, 제라드 피케, 조르디 알바, 세르지오 부스 케츠, 안드레 이니에스타, 데이비드 실바 그리고 알바로 모라 타).


그것들 중 7 개가 선호되는 시작 XI에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Morata 만 빠져 나간 것입니다. 나머지 포지션은 Koke와 Thiago Alcântara (2016 년 분대에서), Dani Carvajal (부상당한 선수), Isco와 Diego Costa에 의해 잡힐 것입니다. 즉, 지난 10 년 동안의 실은 라모스, 이니에스타, 실바의 모습 그대로 남아 있습니다. 그 트리오는 비엔나에서 유로 2008을 수상한 이래 선상에 있었다.


작년 스페인 은 동일한 경기 스타일을 유지하면서 활력을 되찾았습니다. 팀은 무엇보다도 가장 중요한 것을 하나씩 소중히 간직하고 있습니다. 그것은 모든 공에 관한 것입니다. 그들의 패싱 스타일은 Busquets, Thiago, Iniesta, Isco 및 Silva와 같이 계몽 된 미드 필더 그룹 덕분에 그대로 유지됩니다.


유일한 출발점은 앞에 있습니다. 데이비드 빌라와 다소 적게 페르난도 토레스는 티키 타카 스타일로 잘 정착 한 유일한 포워드였습니다. 스페인은 과거에 세스크 파브레가스 나 마르코 아 센시 오와 같은 미드 필더들에게 거짓 포워드를 사용하여 최선을 다했다.


코스타는 1 월까지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에서 뛰지 못했기 때문에 모라 타는 폭발적인 활약으로 클럽 시즌을 앞두고 선두를 지켰다 . 그러나 첼시 선수는 코스타가 다시 나타 났을 때 어느 정도 형태를 잃어 버리는 것처럼 보였다. 그러나 코스타는 잘 적응하지 못했습니다. 패스 한 후에 패스하는 게임에 어려움을 겪습니다. Iago Aspas와 Rodrigo가 더 적합합니다.


공격은 Hierro가 여전히 마지막 퍼즐 조각에 꼭 맞게해야하는 부분입니다. 나머지 팀은 2008 년, 2010 년, 2012 년만큼 쉽게 알아볼 수 있습니다. 혁명은 필요 없습니다. La Roja 는 스페인으로 다시 돌아 왔지만 가장 큰 무대에서 이것을 증명해야합니다.


스페인 월드컵 예상 전술 포메이션 및 선발 라인업 명단


433 포메이션

다비드실바 코스타 이스코

이니에스타 부스케츠 코케

알바 라모스 피케 카르바할

데헤아


어떤 선수가 월드컵에서 모두를 놀라게 할 것입니까?


스페인의 예선에서 중요한 선수였던 Isco는 그의 첫 번째 국제 대회에서 좋은 시간을 보냈습니다. 그는 기 막히게 성숙했으며 그의 현명한 의사 결정으로이면의 사고 방식에 아주 적합합니다. 그는 최고급 dribbler이고 그의 마지막 패스로 매우 좋다. 그 위에는 미드 필더와 스트라이커 사이의 매우 좋은 움직임이 있습니다.


어떤 플레이어가 실망 할 것입니까?


미국의 데이비드 빌라와 함께 스페인은 정통 스트라이커없이 잘 해왔다. 디에고 코스타 (Diego Costa)는 아직 정착되지 않았기 때문에 그가 러시아에서 어려움을 겪을 수 있습니다. 그는 미드 필더와 연결하기가 어렵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코스타는 팀 동료가 클래식 음악을 선호 할 때 중금속을 좋아하는 것처럼 보입니다.


스페인 월드컵 2018 에서 현실적인 목표는 무엇이며 그 이유는 무엇입니까?


La Roja 는 토너먼트의 마지막 단계에 도달 할 분대를 가지고 있습니다. 브라질 (2014 년)과 프랑스 (2016 년)의 실망 끝에 팀은 다시 경쟁력을 갖추게되었습니다. Lopetegui는 팀의 등뼈를 지키고 있으며, Isco, Asensio, Lucas, Saúl, Aspas 및 Rodrigo와 같은 선수들을 아주 조심스럽게 추가했습니다. 스페인은 다시 최고의 희망을 가질 수 있습니다.


- José Sámano, El Pais


출처 : https://www.theguardian.com/football/2018/jun/01/spain-2018-world-cup-team-guide-tactics-key-players-julen-lopetegui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