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놀라운토요일 10회 - 세븐팀 만세 유기농 가사 받아쓰기 ㅋㅋㅋㅋ

by 뱀선생 2018. 6. 10.
반응형

[뱀선생] 놀라운토요일 10회 - 투애니원 내가 제일 잘나가, 세븐팀 만세 유기농 가사 받아쓰기 ㅋㅋㅋㅋ


tvN 토요일 예능 놀라운 토요일 예능 신대륙 발견 10화 20180609 도레미마켓 노래 가사 받아쓰기 편

이번주 놀토 게스트로 개그맨 양세형 출연.


이번주 컨셉은 클럽 패션 ㅋㅋㅋㅋ

걸스데이 혜리 클럽 헤어스타일보고 케니지 같다고 놀리는 쉐끼루 붐 ㅋㅋㅋㅋ

양세형 나와서 사기꾼 개깐죽 아는척 모드. 박나래는 당연하고 혜리와도 엄청 친하다고 함.

투애니원 내가 제일 잘나가 가사 + 쿨피스 사태를 일으킨 세븐틴의 만세 가사 ㅋㅋㅋㅋㅋ

이번에는 유기농 뭐야 ㅋㅋㅋㅋㅋㅋ


혜리&키범, 클럽에서 노는 법 알려드립니다!



내가 제일 잘나가♪ CL 딕션 짱! 여긴 산다라박 파트입니다만...?



세븐틴의 '만세' 아는 사람?! 양세형? BYC?


쿨x스에 유기농까지?! 세븐틴 가사는 미궁 속으로..


ㅋㅋㅋ유기농으로 들리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팬 아니면 유기농으로 들릴 듯

꿈속에선 매일매일. ..어 허..니가 내 왼팔에 팔짱끼지. ...

팬인 나도 유기농으로 들림ㅋㅋㅋㅋㅋ근데 키 진짜 잘 맞추는듯

아주 나이스는 쿨피스 만세는 유기농?ㅋㅋㅋㅋㅋ
떡볶이는 왜이래로 들리는데 ㅋㅋㅋㅋㅋㅋ

정답을 알았는데도 유기농으로 들리는데 내귀에 솜들었나 ㅋㅋ근데 키 오답가사 훨씬좋아


세븐틴 혼쭐을 내줘야겠어!!! 가사 넘나 어려운 것 ㅠㅠ


샤이니 키 아이돌 데뷔 11년 차 포스 + 데뷔 9년 차 걸스데이 혜리 포스.

세븐틴 음악 방송에서 만나면 아주 혼을 내줘야겠어 ㅋㅋㅋㅋㅋ

한 번 불러요 여기!!!


다음 게스트 세븐틴을 자!연!스!럽!게! 소개해보자

오늘의 레전드 부분ㅋㅋㅋㅋ 마지막에 다들 미쳤엌ㄱㅋㄱㄱㅋ

김동현 연기꿈나무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