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런닝맨 쩐의 전쟁 편 - 불나방 전소민 김국종에게 풀파워 곤장, 광수 피할수 없는 자리 정하기 등

by 뱀선생 2018. 6. 5.
반응형

[뱀선생] 런닝맨 쩐의 전쟁 편 - 불나방 전소민 김국종에게 풀파워 곤장, 광수 피할수 없는 자리 정하기 등


sbs 일요일 예능 런닝맨 403회 20180603 고립 레이스 쩐의 전쟁 편.


ㅋㅋㅋㅋㅋ 이번주는 고립 레이스 특집 편이였음.

무인도라고 가정하고 필요한 물건 3가지씩 가지고 가짜돈 100만원 가지고 물건 사기 ㅋㅋㅋㅋㅋ

물이 30만원 넘어가고 라면 사먹으려면 70~80만원 ㅎㄷㄷ;;;



유재석, 윙워킹 벗어나기 위한 발버둥 “18Kg 찌울게”


유재석은 윙워킹 벌칙을 벗어날 방법을 궁리하던 중 살 찌우는 방법에 눈을 번쩍 뜨더니 자신의 몸무게를 밝혀 웃음을 자아낸다.

영국 윙워킹 몸무게 제한 조건이 78Kg 이상.

유재석 몸무게 62키로라고 함.

유느 62kg ㄷㄷ진짜 마르심. 근데 저게 보기안좋게마른게아니고 운동도하고 식단도 관리하신다고 몸관리

유느 몸관리대박이다 예전에 65kg라고 들었는데 지금 62kg 라니 마르셨다 근데 비율대박임!! 지금은 라면도안먹고 운동하고 음식도 아무거나 안드신다 그랬는데..아무튼 대단!! 그나저나벌칙이라서 어쩔수없이가는거지만 다들 안다치고 조심히 벌칙수행다녀오면좋겠다 유느 광수 소민 지석진 화이팅!!

넷이 쪼르륵 앉아서 얘기만 하는데도 꿀잼이에요오ㅋㅋㅋㅋ

유느 실제로 보면 비율 대박임 특히 수트핏 장난없음ㄷㄷ자기관리가 진짜 대단하신듯


이광수, 지석진 분노케 하는 대리투표 ‘얌생이의 끝’


이광수는 지석진의 투표용지를 몰래 훔쳐 자신의 이름으로 가득 채우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낸다.

광수가 훔친건가 싶어서 헐!너무해! 이랬는데 왕코가 주고간였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광수도 황당해하다 씩 웃어 ㅋㅋㅋㅋ

런닝맨은 역시 이광수지ㅋㅋㅋㅋㅋㅋㅋㅋ

지석진 부주의한거 맞는데 불쌍해ㅠㅠㅠㅠㅠㅠ

진짜이광수 씨익웃는거 개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


이광수, 벗어날 수 없는 김종국 옆자리에 ‘폭주’


이광수는 어떻게든 김종국의 옆자리를 피하려고 애써보지만 결국 김종국 옆자리를 벗어나지 못해 웃음을 자아낸다.

진짜 웃긴 건 김종국이 계속 이광수 옆에 앉을라다가 하도 아닌 거 같아서 이광수가 김종국을 뿅망치로 때린 거 ㅋㅋ

먼저가나 나중에 가나 답은 정해져있엌ㅋㅋㅋㅋㅋㅋ 김종국 옆자리

어차피 김종국 옆 피해도 때리는 방향을 정해야 되잖아 ㅋㅋㅋㅋㅋ

담주 예고에 난 매주 아파 하는데 웃프다ㅠㅠ

광수형이 2등 되는 순간 종국이형 자리도 확정 ㅋㅋ


전소민, 김종국 풀파워 곤장질에 ‘충격’


전소민은 최종 꼴찌에 선정이 되고 이내 김종국에게 곤장을 맞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낸다.

김종국은 살살일지는 몰라도 파워가 기본적으로 있어서ㅋㅋㅋㅋ소민아 왜 라면 사먹었어ㅠㅠ

이광수 매너 쩐다 .
진짜아프겠다ㄷㄷ 김종국 엄청 난감했을듯.... 너무 살살 때리면 재미없고 세게 때리자니 미안하고...
그래도 여자라고 수건깔아줘+착한광수가 먼저 맞아줘...
여자라서라기보단 바지가 짧아서인듯

그래도 원하는만큼인데 한대로 끝냄

이런건 정형돈이 잘하는데 ㅋㅋㅋ

소민이도 일등했으면 좋겠다ㅜㅜㅜ 프로벌칙러야ㅜㅜ 불나방의 숙명인가

실제로 쎄게 때리면 전소민은 못 일어난다 힘 조절한게 저정도지 아니면 구급차 불러야된다

라면먹지말고 이름을사지 ㅠㅠㅠ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