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놀라운토요일 9회 - 설현 편들어주는 키에게 빡친 혜리, 쿨 이여름의썸머 난장판잼 ㅋㅋㅋㅋ

by 뱀선생 2018. 6. 3.
반응형

[뱀선생] 놀라운토요일 9회 - 설현 편들어주는 키에게 빡친 혜리, 쿨 이여름의썸머 난장판잼 ㅋㅋㅋㅋ


tvN 토요일 예능 예능 신대륙 발견 놀라운 토요일 9화 20180602 받쓰 도레미마켓 편.

이번주 도레미마켓 게스트로 AOA 혜정 설현 출연.


ㅋㅋㅋㅋㅋ 요즘 재미있게 보고 있는 예능인 도레미마켓 노래 가사 받아쓰기.

이번주 특히 꿀잼이였는데 은은 을을 넌뭘 벗겁 1글자 오답 혼란의 도가니 ㅋㅋㅋㅋㅋㅋ

서로 비난하고 내말이 맏다고 편가르고 이거 틀리면 술끊는다고 내기하고 난장판잼 ㅋㅋㅋㅋㅋ

뭔일로 신동엽이 첨에 했던 말이 다 맞았어 ㅋㅋㅋㅋㅋ


또딱맨이 쏘아올린 작은 공! AOA 설현&혜정의 빙글뱅글♪



MOBB의 빨리 전화해! 설현은 여자 지상렬?



설현 말에는 무조건 예스맨 키범! 혜리 부들부들!!!!


설현의 2차 태클! 오냐오냐하니까 크흠!!!


쿨의 이 여름 SUMMER! 신동엽 완벽하게 들었다!


오답 수 는 하나! 여기가 바로 불신지옥!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