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축구 + 피파

[뱀선생] 레알마드리드 감독 지단 사임??? 레알 새 감독은 구티???

by 뱀선생 2018. 5. 31.
반응형

[뱀선생] 레알마드리드 감독 지단 사임??? 레알 새 감독은 구티???


와 이게 뭐야

속보라고 올라왔는데

스페인 현지에서 갑자기 지단 감독이 기자회견 요청했고

거기서 레알 감독 사퇴 -_-;;;


챔스 3연패 하고 현자타임 온건가

그냥 나가버리네 ㅋㅋㅋㅋㅋ

어떻게 보면 레알 머리 좋은 명장각 ㅋㅋㅋㅋㅋ


박수칠때 떠나자인가? ㅋㅋㅋㅋㅋ


참고로 레알마드리드 새 감독은 구티라고 하고 

프랑스 국대 감독 하려고 한다는 루머가 있음.


카데나 세르 속보 - 지단은 레알마드리드 감독직을 사임함

BREAKING: Cadena SER say Zinedine Zidane has resigned as the manager of Real Madrid.

갑작스런 기자회견 마르카 실시간 스트리밍 중 실시간 동접 시청자 14만 돌파 ㅋ



지네딘 지단 감독 커리어.jpg

챔스 결승 연속 3번에 챔스 우승도 3번 ㅋㅋㅋㅋ

이대로 감독 은퇴해도 명장 반열 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