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유머 - 빅피처2 김종국 대 문세윤 엄청난 팔씨름 대결 ㅋㅋㅋㅋ

by 뱀선생 2018. 5. 29.
반응형

[뱀선생] 유머 - 빅피처2 김종국 대 문세윤 엄청난 팔씨름 대결 ㅋㅋㅋㅋ


네이버 인터넷 예능 빅피처 시즌2 88회


문세윤과 김종국의 레전드 급 팔씨름 대결 ㅋㅋㅋㅋㅋㅋ

경기 준비 전 발목 양말을 끌어올려 신은거 봐서 김종국의 약점은 가는 발목이다 드립 ㅋㅋㅋㅋㅋㅋ


진짜 문세윤 말처럼 전 하루에 한번 밖에 못해요 ㅋㅋㅋㅋㅋ

운동하는 돼지가 아니란 말이에요 ㅠㅠ


원래 첫판 팔꿈치 띄운 김종국이 진 게임인듯.....


그래도 두번째 판 확실히 운동으로 다져진 김종국이라 지구력 체력전으로 버텨버리니까

자칭 운동 안하는 돼지 하루에 한판만 가능하다는 문세윤 힘빠져서 쥐쥐


서로 힘 쓰느라 막 신음 소리 지르면서 대결 펼치는데 쩔었다 ㅋㅋㅋㅋㅋㅋ

순간 예능이 아니였음 ㅋㅋㅋㅋㅋ

황제성은 왜 스타벅스 커피를 쏘는가 ㅋ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