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뜻밖의Q 4회 - 조성모 다짐, 미주 당돌한 여자 와 댄스, 박미경 이브의경고 등등

by 뱀선생 2018. 5. 28.
반응형

[뱀선생] 뜻밖의Q 4회 - 조성모 다짐, 미주 당돌한 여자 와 댄스, 박미경 이브의경고 등등


mbc 토요일 예능 뜻밖의 Q 4회 20180526

이번주 뜻밖의Q 게스트로 조성모, 리듬파워 행주, 러블리즈 이미주 위너 이승훈 출연



보너스 시간을 부르는(?) 미주의 '당돌한 여자'


와.. 네이버 메인에 예쁘신 분 보여서 들어와봤는데 진짜 매력적이네요. 이 분 혹시 누구신지 알 수 있을까요? 진짜 이쁘다..

와 이뻐서 들어와봤더니 러블리즈였구나 ㄷㄷ 역시 비주얼그룹 ㄷㄷ 
미주 입덕입니다
이제야 예능에 나오네요^^ 뚀퀸 최고!!!

역시 흥미주 예능잘해♥♥♥

이미주 옷이 아주 이쁘드라


오늘의 초대가수는 조성모?! 다 같이 털어~♪♩


조성모 늙지도 않네

조성모ㅠㅜㅠㅠㅠㅠㅠ조성모씨 8집언제나오나요.... 4년째기다리고있는데.......ㅠㅠㅠㅠㅠㅠㅠ


지원 x 승훈의 '네가 참 좋아' 합동 재롱잔치☆


두리번~두리번! 예상을 깬 뜻밖의 등장은 박미경

와 이쁘다 ㅋㅋ관리 정말 잘하시는듯가창력도 여전하네 !!!ㅋㅋㅋ아름답네

캬 명불허전...시원시원한 가창력 여전하시네요

무대를 뒤집어 놓으셨다!


99년 노래도 소환하는 흥 폭발♨ 미주의 '와' 댄스


이정현 와 바꿔 이미주 안영미 댄스 대결 ㅋㅋㅋㅋㅋ


갑자기 튀어나온 영미의 따발총 창법!(ft. 정신혼미@_@)

고음불가 행주 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