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뱀선생] 유머 - KTX 진상 손님이랑 맞장 뜬 현직 공무원 .gisa

by 뱀선생 2018. 5. 21.
반응형

[뱀선생] 유머 - KTX 진상 손님이랑 맞장 뜬 현직 공무원 .gisa


KTX 진상 고객 혼낸 공무원… 알고 보니 김부겸 장관


KTX 열차 안에서 승무원에게 고함을 치며 괴롭히던 '진상' 고객을 내쫓은 공무원이 김부겸 행정안전부 장관이었던 것으로 뒤늦게 밝혀졌다.


놀라운 사실은 진상 승객과 싸운 중년의 공무원이 김부겸 장관이었다는 것이다.


전혀 그를 알아보지 못했던 A씨는 열차에서 내리다가 다른 승객으로부터 "공무원이 행자부의 김부겸 장관"이라는 말을 듣고 놀라움을 감출 수 없었다.


KTX 열차 안에서 승무원에게 고함을 치며 승무원을 괴롭히던 '진상' 고객을 내쫓은 공무원이 김부겸 행정안전부 장관이었던 것으로 뒤늦게 밝혀졌다.


A씨는 21일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트위터를 통해 전날(20일) 부산에서 서울로 올라오던 KTX 특실에서 벌어진 일을 상세하게 전했다.


'방금 유명인이랑 KTX 같은 칸 탄 썰'이란 제목으로 작성된 SNS에는 A씨가 서울로 오던 중 같은 칸에서 한 고객이 승무원에게 소리를 지르며 난리를 친 내용이 적혀있다.


A씨는 "좌석 문제로 한 남성승객이 항의하며 고함을 질렀고, 승무원이 미안하다고 다른 좌석으로 안내했지만 항의가 끝나지 않았다. 어딘가 전화해 목소리를 높여 불평을 늘어놓고 승무원을 따라다니며 괴롭힌 탓에 다른 승객들도 깰 정도였다"고 설명했다.


남성은 미소를 짓는 여승무원에게 "웃지 말라"고 소리를 지르는 등 공공장소에서 피해를 줬고, 보다 못한 한 중년남성이 "나가서 이야기 하라"고 항의를 했다.


난동을 부리던 승객은 중년남성과 말다툼을 벌였고, 중년남성은 "왜 승무원을 따라다니면서 괴롭히고 윽박을 지르는 것이냐? (옆 좌석 일행에게) 보안관을 불러 달라"고 요청했다.


진상 고객은 말다툼 끝에 중년승객에게 "당신이 무슨 공무원이라도 되냐?"고 소리쳤고, 중년남성은 "그래, 나 공무원이다. 당신이 이러는 거, 내가 두 번째로 봤다"고 받아쳤다.


결국 난동을 피우던 승객이 투덜거리면서 다른 곳으로 가면서 상황이 정리됐다.


A씨는 "그렇게 말리는 사람이 없었으면 계속 고함치고, 시끄럽게 했을 텐데 공무원이 용감하다고 생각했다"고 밝혔다.


놀라운 사실은 진상 승객과 싸운 중년의 공무원이 김부겸 장관이었다는 것이다. 전혀 그를 알아보지 못했던 A씨는 열차에서 내리다가 다른 승객으로부터 "공무원이 행자부의 김부겸 장관"이라는 말을 듣고 놀라움을 감출 수 없었다.


A씨의 목격담은 트위터를 통해 계속 퍼져나가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행안부 관계자는 "(김부겸) 장관님께서 관련 내용에 대해 일절 대응하지 말라는 지시를 내리셨다"고 말을 아꼈다.



존경 받을만 한 어른 짓 했내...

훌륭한 마인드를 갖고 계십니다 좋은일 많이 해주십쇼 .

공무원 끝판왕ㅋㅋㅋ

현직 장관도 못알아보네ㅋㅋ 나름 인지도 있던 사람 아닌가?

대장이 직접 나와부렀어? ㅋㅋ

공무원은 공무원이지ㅋㅋㅋ

문수였으면 나를 못알아봐? 하고 진상부린놈 관등성명 대라고 했으려나

영상 하나쯤 올라오겠지ㅏ

궁금한데 장관은 카테고리가 정치인입니까 공무원입니까

장관은 공무원 맞음. 그래서 국회의원한테 줘털리는게 주업중 하나임.
똑같이 나랏돈으로 먹고살아도 선출직이냐 임명직이냐로 갈림. 임명직 공무원이 우리가 생각하는 기본적인 공무원과 같다 보면 됨

장관은 정무직공무원이라
정치인 공무원 합쳐져있다고 봐도 무방하죠

총선 대구광역시 수성을에서 김문수 잡고 당선된 양반임...뭐하는 양반인지 자세히는 몰라도 그건 정말 대단하다고 볼 수 밖에 없음;; 참고로 탄핵정국 이전임. 뭐 그쯤 했으니까 삽시간에 당 중심으로 치고 올라가 문정부 각료가 되었겠지만.



김부겸 대한민국의 행정안전부 장관

임기 2017년 6월 16일 ~

대통령 문재인
총리 이낙연
전임 홍윤식

신상정보
출생일 1958년 1월 21일 (60세)
출생지 대한민국 경상북도 상주군
정당 더불어민주당
소속기관 행정안전부

김부겸(金富謙, 1958년 1월 21일 ~ )은 대한민국의 정치인이다.

1978년 대통령 긴급조치 9호 위반 등의 사유로 1981년 병역 소집이 면제됐다. 김대중 내란음모사건 등 2번의 구속으로 제적과 복학을 반복했다. 제정구 의원을 정치적 스승으로 모셨다.

1990년대 민주당에 입당했고, 국민통합추진위원회(통추) 조직위 부위원장을 지냈으며, 통합민주당과 신한국당의 합당으로 인하여 2000년 한나라당 소속으로 경기도 군포에서 국회의원에 당선되었다. 이후 탈당해 열린우리당 창당에 참여했다. 2004년, 2008년 연속으로 국회의원에 당선되었다.

2012년 4선이 보장된 군포를 버리고 대구 수성구 갑에 출마했으나 낙선했다. 하지만 40.42퍼센트 득표율을 올리며 이변을 예고했다. 2014년에는 대구 시장 후보로 출마했으나 떨어지고 말았다. 하지만 이번에도 40퍼센트 넘는 득표율을 얻어 주목을 받았다.

2016년 대구 수성구 갑에서 국회의원에 당선되었다. 대구에서 야당 후보가 당선된 건 신도환 국회의원 이후 31년만이다.(소선거구제하에서는 45년만) 지역주의를 극복하고 62.3% 득표율로 당선되었다.

2017년 6월 16일 문재인 정부의 초대 행정안전부 장관으로 취임하였다.

출처 : https://www.fmkorea.com/1066366798

https://ko.wikipedia.org/wiki/%EA%B9%80%EB%B6%80%EA%B2%B8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