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스팀 블랙 프라이데이 세일 개시~!!!!

by 뱀선생 2015. 11. 26.
반응형


어제 블리자드 블랙 프라이데이 세일 글을 썼는데요.

기다린다던 스팀 블랙 프라이데이 세일이 시작됐습니다.


세일 명칭은 탐험 세일???

명칭에는 블랙 프라이데이가 들어가지 않지만 어쨌거나 마지막 주 금요일을 넘어 12월 1일까지 진행한다고 합니다.

(연말 세일이나 연초 세일이 또 있으려나? -_-;; 연쇄 할인마 스팀)



지금 세일 시작한지 얼마 안됐지만 가장 많이 팔리고 있는 제품이라네요.

gta5 40%할인과 2015년 올해 최다 고티(goty)로 예상되고 있는 위쳐3 50%할인이 눈에 확 들어오네요 ㅋㅋㅋㅋ

스카이림 레전더리 에디션이 75%할인해서 만냥 ㅋㅋㅋ


아니면 최다 플레이어 상품 중 한글화 되있는

카운터 스트라이크 글로벌 오펜시브(CS GO) 팔천원, 문명5 8천원, 테라리아 약 4천원 정도가 보이고

최다 판매량 중에서는 중복빼면 엔들리스 레전드 약 만원, 울펜슈타인 약 만원 정도가 눈에 들어옵니다.


8642개의 상품이 할인되고 있다고 광고하고 있는 스팀.

이번 할인 프로그램 명도 탐험 세일인데 8000개 세일 상품에서 원하는 물건을 탐험해 찾아보세요 ㅋㅋㅋㅋ


아 혹시 결제는 해외 결제 가능한 비자 붙은 체크카드 같은걸로 결제하면 됨 ㅋ

얼마전에 한국 돈 패치(원화)가 되서 가격이 얼마인지 더 직관적으로 보니까 더 좋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