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1박2일 534회 - 김준호 X 권재오 신입PD X 국제심판 무인도 벌칙 목섬 파이브 ㅋ

by 뱀선생 2018. 4. 9.
반응형

[뱀선생] 1박2일 534회 - 김준호 X 권재오 신입PD X 국제심판 무인도 벌칙 목섬 파이브 ㅋ


kbs 일요일 예능 1박 2일 시즌3 534회 20180408 보길도 봄맞이 힐링 여행 특집 편.


김준호 무인도 올빼미 투어 ㅋㅋㅋㅋㅋ

목섬파이브 개웃기네 ㅋㅋㅋㅋㅋ


얍쓰 김준호, 압도적인 갯수로 무인도행 확정!


왕꿈틀이 지렁이 젤리 게임으로 김준호 무인도행 벌칙 확정 ㅋㅋㅋㅋ


PD라고 예외 없다! 예능하면 댄스 신고식~


결국 김준호와 안정상 함께 동행할 kbs 1박2일 pd들 댄스 신고식 ㅋㅋㅋㅋㅋ

1박2일 피디 군단을 소개합니다

1박2일 메인 PD 유일용 별명 무도리

1박2일 경력 5년 김성 pd

1박2일 경력 2년 윤병일 PD

1박2일 경력 1년 막내 PD 김슬기라

1박2일 경력 3개월 새로 전입온 권재오 PD

현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름 모르는 김준호에 고된 스케줄 예언하는 PD


결국 산악 마라톤을 함께 했던 전우? 무도리 PD는 빡세다고 빼고

막내피디 김슬기라 vs 새로 전입 권재오 피디 대결 ㅋㅋㅋㅋㅋ

피디 A씨ㅋㅋㅋㅋㅋㅋㅋㅋ 결국 국제심판 조명 감독까지 합류
신입피디! ㅋㅋ 가재피디 생각남!

먼 길 가는 김준호 X 권 PD, 살아서 봐~

배고프면 물에 떠있는 미역 굴 김 이런거 자연산이니까 체취해 먹으라고 ㅋㅋㅋㅋ


저녁 식사를 건 골프 퍼팅 게임!


4인분 식량 받아왔는데 갑자기 추가로 투입된 카메라 감독.

식량 부족으로 민감해진 무인도 멤버들 ㅋㅋㅋㅋ

라면 김밥 목숨 식량을 건 골프 퍼팅 게임 


김밥을 건 게임! 비디오 판독까지? ´예민´

역시 프로 베팅러 게이머 김준호 한방에 퍼팅 성공했는데 도전 안외쳤다는 스태프 그리고 예민해진 비디오판독 ㅋㅋㅋㅋㅋ

스태프들 도전 안외쳤다고 진짜 개좋아함 ㅋㅋㅋㅋㅋㅋ

김준호 불상해보여 아 얍스 진짜ㅋㅋㅋㅋㅋㅋ


퍼팅 게임에 미련이 남는 신입 PD

결국 춥고 배고픈데 아무것도 못 먹고 쫄쫄 굶은 신입 PD

한입이라도 먹어볼까 계속 퍼팅 도전하는데 폭망. 

경이로운 운동 신경에 동구 보는것 같다고 ㅋㅋㅋ 방송 첫출연인데 이미지는 삑구 피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