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유머 - 인생술집 방송 때 술 먹고 여자들에게 난리난 홍진영

by 뱀선생 2018. 3. 28.
반응형

[뱀선생] 유머 - 인생술집 방송 때 술 먹고 여자들에게 난리난 홍진영


ㅋㅋㅋㅋ 2018년 3월 22일 방송했던 인생술집 홍진영 김영철 편.

거기서 홍진영 술자리는 좋아하지만 체질 상 술은 거의 못마신다고 고백.

실제로 맥주 한두모금 했는데 눈 목 팔 몸 전체가 빨갛게 달아오름.


근데 여기서 재미있는 포인트가 얼굴만 얼굴색 유지 불타는 목에 대비되는 하얀 얼굴 ㅋㅋㅋㅋ

그게 이뻐 보였는지 실제로 홍진영 인스타 올렸는데 방송 이후 홍진영 파데 베이스 뭐 쓰냐고 질문이 상상 초월할 정도로 폭주했다고 올림 ㅋㅋㅋㅋㅋ

한가지만 쓴게 아니라 섞어쓴거라고 따로 유튜브 갓떼리C 뷰티 방송으로 알려준다고 함 ㅋㅋㅋㅋㅋ

홍진영 파운데이션 화장품 광고 모델 하려나??



김영철&홍진영, 우애 좋은 따르릉 남매♥



클라스가 다른 행사의 여왕 홍진영! 돌발 사고 대처법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