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머 + 읽을거리

[뱀선생] 허준 심야의 라이브배틀 막방에서 OGN 온게임넷 디스 일침 스포티비 이적 요청 ㅋㅋㅋㅋ

by 뱀선생 2018. 3. 19.
반응형

[뱀선생] 허준 심야의 라이브배틀 막방에서 OGN 온게임넷 디스 일침 스포티비 이적 요청 ㅋㅋㅋㅋ


심야의 라이브 배틀 시즌3 막방 영상 04:30 부분



그리고 말이죠 지금 온게임넷, ogn으로 이름이 바뀌었잖아요


글로벌 ogn으로 바뀌었습니다


바뀌면 뭐해


방송국은 점점 퇴보하고 있는데


불과 얼마 전에 게임플러스가 막방을 했습니다


오늘 막방을 했어요


심야의 라이브배틀이 막방을 해요


ogn에 제작물 무슨 프로 있습니까


'켠김에 왕까지!'


그거 하나 남았습니다


그것도 격주 시즌제


그게 하나 남았어요


방송국이야?


'리그밖에 볼 게 없다면 이건 시청자들을 기만하는 거 아닙니까?'


스포티비게임즈한테 밀리고 있어


스포티비도 ogn보다 많이 만들어


여러분


그냥 스포티비 보자


여러분 그냥 우리 스포티비 보자


스포티비 관계자분들 섭외해주세요


그리로 가겠습니다


여러분 저는 시청자가 재미있어 하는 방송을 만드는 게 목표입니다.



CJ 진짜 루머처럼 온게임넷 사업 접고 방송 폐지각인건가?? 

롤 리그 중계가 라이엇 주관으로 들어가니까 대기업 입장에서는 귀찮게 게임사 통제 받는것보다는

그냥 더 돈 되고 잘나가는 예능 드라마 쪽으로 집중???

개그 드립치다 허준 흥분한건가? 아님 진짜 저격 일침? ㅋㅋㅋㅋ PD도 그대로 방송 내보냄 ㅋㅋㅋㅋ


출처 : http://bbs.ruliweb.com/news/board/1003/read/2151772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