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해피투게더3 530회 - 이상우 김소연, 박선영 남편 외교관 부부 토크

by 뱀선생 2018. 3. 16.
반응형

[뱀선생] 해피투게더3 530회 - 같이살래요 이상우 한지혜 여회현 박선영 금새록


kbs 목요일 예능 해피투게더 시즌3 530회 20180315 같이 살래요 특집 편.

이번주 해투동 게스트로 이상우 한지혜 여회현 박선영 금새록 출연.


이상우 예전 해투 나와서 동물원 코끼리 탈출 사건 레전드였는데 

이번에도 틈틈히 웃기시네~ ㅋㅋㅋㅋ

몰랐는데 배우 김소연 분과 결혼했다고 함.

처음봤는데 금새록 레알 춤 잘춤. 거의 댄스 가수 느낌 ㅎㄷㄷ;;;


이상우, 김소연과 결혼까지의 과정♥ (ft.유느님 인간미)


드라마커플에서 실제 커플이나 부부가되면 어떤기분일까?너무 이쁘게 잘사셔서 보기좋다 아ㅋㅋㄲ 그와정에 유느 한지혜더러 한혜진 ㅋㄱㄱㅋㄱㄲㄲ 전회장님 그와중에 챙기네 핳.

한혜진은 허름하지 않아 !!!!발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상우 한결같이 웃기다 ㅋㅋㅋㅋㅋ

생각한것보다 김소연씨 순하고 착한거같더라구여. 이미지는 차갑고 캭쟁이 같은데 의에로 엄청 순하고 착하심. 그런데 오늘 이상우씨보니 두부부 정말 잘 어울림 그리고 순박함 생각보다 이상우도 두분다 너무 닮음.
ㅋㅋㅋㅋㅋㅋ옷빨리갈아입어서 반하신거에요? 이것도 개웃긴데 ㅋㅋㅋㅋㅋ한혜진은 허름하지않아는 괜히 멋있네

이상우의 신박한 노룩 데이트 노하우 (ft.넘나 신박주의)

이상우 세상 젠틀하게 생겼는데 완전 엉뚱 띵받치게 웃김 ㅋㅋㅋㅋㅋㅋ

이상우ㅋㅋㅋ엉뚱한게 매력임ㅋㅋ구부정하게ㅋㅋㅋ

이상우 레전드는 예전 해피투게더 사우나편임.못보신분들은 한번 찾아보세요ㅋ배꼽잡습니다 허언증 코끼리 탈출 ㅋㅋㅋㅋ

제주공항에서 데이트하는것 봤는데...수수해서 좋았습니다^^

역시 상어맨ㅋㅋㅋㅋㅋㅋㅋ예전부터진짜 웃셨는뎈ㅋㅋㅋㅋ예능 낞이 나오심 좋겠다 ㅋㅋㅋㅋㅋㅋ


기꺼이 박명수 미담 제조기가 된 여회현!


평소에는 따뜻한 선배님인데 카메라만 돌면 악역으로 사람이 변한다고 ㅋㅋㅋㅋ

박명수도 역시 이경규 스타일 ㅋㅋㅋㅋ


박선영, 첫 소개팅에서 만난 외교관 남편! (ft.애칭 파티)


박선영 진짜 오랜만이네올만에 봐도 여전히 이쁘다

유느ㅋㅋㅋ 귀엽다ㅋㅋㅋ메뚝메뚝 깡충깡충ㅋㅋㅋㅋㅋ 여전히 아내이름 부르는거 설렘ㅠㅠ
토끼야~!!!!!!!!!!ㅋㅋ 이분 되게 오랜만이시당근데 외교관 아내라 힘드시겠다ㅡㅜ여러나라 옮겨다니시고..ㅜ 여튼 굿
솔약국집 아들들 생각난다
한지혜 판사 남편과 함께 공무원 남편을 둔 여배우 고충 토크 ㅋㅋㅋㅋㅋ

JYP에 원더걸스가 되겠다며 편지 보냈던 당찬 금새록!

그냥 잘하네가 아니라 박진영이 봤으면 얘 뽑혔겠다! 이 수준으로 잘함. 완전 잘한다. 자연스레 흐물흐물거리며 추는게 제왑 취향에 딱 맞음 ㅋㅋ

연기 오디셤에서 춤춰봐라니...

이뿌다 몸매도좋고

오 텔미 잘추셔서 당황ㅋㅋㅋㅋㅋㅋㅋ

우와 엄청 길쭉길쭉!! 9등신부럽다


토크계의 개미지옥 이상우의 남다른 인생 이야기


영동대교ㅋㅋ이상우 진짜 매력많고 좋다ㅋㅋ

중반부터 황금빛 잘 안왔는데, 이번 새 드리마 우선 출연진들이 좋아 기대 됩니다. 화이팅!!
인형 뽑기 기계 사서 가다가 교통사고 당해서 합의금 받고 그 장사 밑천으로 떡볶이 장사하다 골목 끝까지 쫓겨남 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