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슈가맨2 7회 - 슈가송 모기야 콜라, love song 7공주, 리메이크 오마이걸 마마무

by 뱀선생 2018. 3. 5.
반응형

[뱀선생] 슈가맨2 7회 - 슈가송 모기야 콜라, love song 7공주, 리메이크 오마이걸 마마무


jtbc 일요일 예능 투유프로젝트 슈가맨 시즌2 7회 20180304

이번주 슈가맨 게스트로 콜라, 7공주, 오마이걸, 마마무 출연.


유재석도 울컥 울게 만드는 7공주.

14년이 지난 2018년 소환 쩐다 ㅋㅋㅋㅋ

2004년 김원희 결혼식 사회가 유재석 축가가 7공주 였다나!


(귀여움 주의♥) 오마이걸 승희의 '비트박스 피카츄'


슈가맨을 위해 준비한 오마이걸 승희의 개인기 

듣도 보도 못한 귀여운 '비트박스 피카츄' 

박력 있는 비트박스와 피카츄의 만남(!) 

꺄- 너무 귀여워 >▽< ♡


[슈가송] 어깨춤이 저절로 나오는 콜라의 '우울한 우연'♪


재석 팀의 슈가송은 딱 재석과 나래의 스타일(!) 

1996년 데뷔한 댄스그룹 '콜라'의 1집 수록곡 

베이비복스가 리메이크한 '우연'의 원곡! 

전주부터 흥 나는 콜라의 '우울한 우연'♪

홍대 클럽을 20년째 운영 중인 콜라 김영완 

"사장님.. 맞으시죠?" 

알고 보니 나래의 단골 클럽의 사장님 

보고 싶었던 콜라가 클럽 사장님이었다니..!

김영완님 40대이신데 비보잉 대박..멋있어요☺ 프렌즈라는 당시 최고의 댄스팀에 단장으로 계신분이었죠 ㅎㅎ

어쩐지 박남정과친구들이었군 얼굴이 기억남 ㅋㅋㅋ

대엔비김영완이 운영함


모기야~ 모기야~♬ 원조 후크송 콜라의 '모기야'♪


콜라 1집 데뷔곡으로 원조 장르 파괴송! 

지금 들어도 세련된 비트..! 

모기를 3단계로 잡는 안무가 포인트 

지금 들어도 너무나 신나는 콜라의 '모기야'♪

남자분은 댄서로 워낙 유명해서 잘추는거 알지만 김송씨도 잘추네요 ㅎ

박준희 여전히 잘부르네 이노래 겁나게 어려운 노래임 ㅋㅋ

언타이틀 유건형 그리고 클론 노이즈 작곡가 김창환용감한형제 공통점은 앞에 전주 부분이나 멜로디는 좋은데 노래 막상 들어가면 비슷하거나 식상하게 들림그러나 좋은곡들이 많음

그때로돌아가고싶다ㅠ 그자유분방했던 엑스세대언니오빠가 이끄는 돈걱정없던 IMF이전 밝고 희망적이고 파워풀했던 신남


[슈가송] 시즌2 최초 100불 달성(!) 7공주 'Love Song'♪

전 세대 모두에게 사랑 받았던 희열 팀의 슈가송 

2004년 데뷔와 동시에 많은 사랑을 받았던 '7공주' 

14년 전 '국민 귀요미'였던 꼬마 아이들이 

이제는 20대 숙녀의 모습으로 돌아온 '7공주'

나만 소름돋은건가? 꼬마아이때 불렀던 러브송을 실루엣에서 성인된 목소리로 노래부를때 엄청 소름돋음...오늘 슈가맨 레전드 인정합니다

어릴 때 언니랑 맨날 뮤비보고 그랬는데 ㅠㅠㅠㅠㅠㅠ 오늘 제일 잘 아는 노래 나와가지구 되게 흐뭇하게 들었어요ㅠㅠㅠㅠ 다들 진짜 이쁘다 ㅠㅠㅠㅠㅠㅠㅠ

보는 내내 저도 모르게 눈물이 나왔어요...내 기억 속의 칠공주는 아직 어린 아이들 이었는데 벌써 어른이 되었다는게 아직도 믿겨지지 않고 세월이 그만큼 지났다는 생각이 들어서..

영유양은 아이돌학교때 응원했었는대 또 나와서 반갑고 7공주 전부 너무 반갑고 인영양 너무 예쁘네요ㅎㅎ

안그래도 5명정도는 다 연기학과쪽에 몸담고있던데 방송에서 많이뵈면좋겠네요 연기든 노래든 공연쪽이든

나도 울었음 난 왜 울었지 ㅜㅜ. 거기다 막내는 한국과학영재학교졸업해서 올해 카이스트입학 제일언니는 서강대졸업하면서 영국bbc 취업 헐 ㅋㅋㅋ

다들 스펙이 어마어마함 ㄷㄷㄷ 14년동안 난 뭘했지...(급 자괴감)


7공주의 리더 오인영, 영국의 방송사 '저널리스트' 합격

'7공주'의 리더 오인영 영국 방송사에 합격(!) 

재석도 아는 '그' 유명한 방송사의 저널리스트! 

슈가맨 출연 요청과 함께 찾아온 합격 소식 

수준급의 리포팅에 저절로 박수가… (짝짝짝)

아나운서 이미지다 엄청 더 이뻐졌네 잘컷다~~

ㄹㅇ 7공주가 지금 10대 후반~20대 초반 여자애들 사이에서 거의 미친 인기 아니었나ㅠㅠㅠㅠㅠㅠ 이때 여자애들 장래희망이 7공주였는데ㅠㅠㅠ와 대박이다ㅠㅠ 오인영씨 리더에 노래 제일 많이 불렀던거 기억나네ㅠㅠ 울컥쓰....


(멋져★) 동방신기와 같은 무대에서 데뷔한 '7공주'

동방신기와 같은 무대에서 데뷔한 '7공주' 

같은 시기에 활동한 슈퍼주니어, god… 

화려한 동기들과 함께 활동을 했던 7공주

동방신기 데뷔동기 7공주 ㅋㅋㅋㅋㅋ

와...이영유 여왕의교실에서 봤을때도 많이컸다..ㅇ0ㅇ 이랬는데 더컸넹.. 여왕의교실 본게 엊그제 같은데ㅠㅠ 진짜 신기하다

그러고 보니까 저때 슈주, 동방도 전원 10대후반 20대 초반이네... 세월 빠르다...

상큼 매력 뿜뿜↗↗ 오마이걸의 '2018 Love Song'♪

EDM의 비트에 아카펠라를 더해 

에너지 넘치는 러블리송으로 재탄생♥ 

오마이걸의 '2018 Love Song'♪


(믿고 듣는) 마마무의 애절한 '2018 우울한 우연'♪


탱고를 가미한 남미풍 R&B에 

마마무의 가창력이 더해 애절하게 재탄생! 

마마무 '2018 우울한 우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