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

[뱀선생] 해피투게더 527회 - 박완규 천년의사랑 원키 라이브 도전하는 길구봉구 쩐다 ㅋㅋㅋㅋ

by 뱀선생 2018. 2. 23.
반응형

[뱀선생] 해피투게더 527회 - 박완규 천년의사랑 원키 라이브 도전하는 길구봉구 쩐다 ㅋㅋㅋㅋ


kbs 목요일 예능 해피투게더3 527회 20180222

이번주 해투3 1부 해투동 게스트로 장현성 박철민 강세정 허성태 출연.

2부 내노래를불러줘 게스트로 하이라이트 요섭 기광, EXID 하니 정화, 박완규, 길구봉구 출연.



박철민, 유재석 얼굴은 못갖춘마디? 박명수는 엉망진창!



일일드라마 악역 강세정이 말하는 침 뱉는 연기 노하우!


박철민 인생캐릭터 왕횡보! 알고보면 코미디언 전문 스텝으로 걷는 캐릭터?!


이해가 쏙쏙 성태스쿨의 대본 암기 방법 (구하라까꿍)

연기자 전 대기업 및 전교1등까지 했었다던 배우 허성태 암기 꿀팁 ㅋㅋㅋㅋ


경호 형의 복수를 하러 박완규가 왔다! (공장밀집지역 강추)



이거 실화냐? 소름돋는 요섭과 수용의 얼굴차이




퇴근해도 될만큼 할일 다 한 길구봉구의 ‘아버지’


요섭 새 솔로 앨범 니가 없는 곳 짧은 라이브

아이돌 보컬 트레이너 출신인 길구봉구 고품격 아버지 (원곡 인순이) 즉석 라이브 ㅋㅋㅋㅋ


★귀호강★ 박완규의 너를 위해서 길구봉구가 원키로 부르는 천년의 사랑


박완규 너를 위해서 (원곡 임재범) 즉석 라이브

길구봉구 천년의 사랑 (원곡 박완규) 즉석 라이브 개쩐다 ㅋㅋㅋㅋ


반응형

댓글